Ganworam Hermitage - Seosan-si, Chungcheongnam-do
住所: 16-11 Ganwoldo-ri, Buseok-myeon, Seosan-si, Chungcheongnam-do, 韓国.
電話番号: 416686624.
ウェブサイト: ganwolam.kr
専門分野: 仏教寺院, 観光名所.
その他の興味深いポイント: 車椅子対応のトイレ, 車椅子対応の入り口, トイレ.
口コミ: この会社はGoogle My Businessで3892件のレビューを持っています。
平均意見: 4.3/5.
📌 の場所 Ganworam Hermitage
Ganworam Hermitage (간월암)는 주소: 16-11 Ganwoldo-ri, Buseok-myeon, Seosan-si, Chungcheongnam-do, 韓国에 위치해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416686624이고, 웹사이트는 ganwolam.kr입니다. 이곳은 불교寺院 및 관광 명소에 속합니다.
이용 시 주의할 점
- 車椅子対応のトイレ
- 車椅子対応の入り口
- トイレ
특징
간월암은 과거 피안도, 피안사로 불리며, 밀물 시 물 위에 떠있는 연꽃 또는 배와 비슷하다 하여 연화대 또는 낙가산 원동대라고 부르기도 했다고 합니다. 고려 말 무학대사가 이곳에서 수도하던 중 날을 보고 홀연히 도를 깨우쳤나하여 암사 이름을 간월암이라 하고, 섬 이름도 간월도라 불렀습니다. 이후 조선의 억불정책으로 간월암이 폐사 되었던 것을 1941년 만공선사가 중창하여 오늘에 이르고 있다고 합니다.
한편 만공선사는 이곳에서 조국해방을 위한 천일기도를 드리고 바로 그 후에 광복을 맞이하였다고 전합니다.
위치 및 경치
간월암은 밀물과 썰물 때 섬과 육지로 변화되는 보기 드문 자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특히 주변의 섬들과 어우거진 낙조와 함께 바다 위로 달이 떠올랐을 때의 경관이 빼어나다고 합니다.
추천 사항
조그만 섬에 위치한 암자에요. 경치가 아름답습니다. 사진 찍기 좋은 곳 입니다 밀물 시간 썰물 시간 때 다 매력이 있는 곳 입니다. 펑일에 가서 그런지 한적하고 좋았습니다. 물 때 잘 맞춰서 가야지 섬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조선초 무학대사가 지었다는 작은 섬 안에 작은 절 간월암 간월항과 푸른 바다와 파란 하늘과 더불어 꼭 한번 가볼만한 곳이예요 그 부근에 굴집과 칼국수 맛집도 많아요.
요약
간월암은 역사와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하는 불교寺院으로, 조명숙 대사와 만공선사 등 많은 인물들이 수도와 교육을 위해 이곳을 찾았다. 섬의 변화를 감안하여 물때를 잘 확인하고 가는 것이 좋으며, 주변 맛집과 관광 명소를 살펴보는 것은 더욱 좋을 것입니다. 간월암에 가면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어 꼭 한번 가볼 만한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