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멜등대 - 여수시, 전라남도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여수시 종화동 458-7 하멜등대.
전화번호: 616506102.

전문 분야: 관광 명소.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어린이에게 적합함.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724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1/5.

📌 의 위치 하멜등대

하멜등대 대한민국 전라남도 여수시 종화동 458-7 하멜등대

⏰ 운영 시간 하멜등대

  • 월요일: 24시간 영업
  • 화요일: 24시간 영업
  • 수요일: 24시간 영업
  • 목요일: 24시간 영업
  • 금요일: 24시간 영업
  • 토요일: 24시간 영업
  • 일요일: 24시간 영업

하멜등대

하멜등대는 대한민국 전라남도 여수시 종화동 458-7에 위치한 관광 명소입니다.

주소와CONTACT 정보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여수시 종화동 458-7
전화번호: 616506102

주변 정보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어린이에게 적합함.

리뷰

하멜등대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724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 의견은 4.1/5입니다. 리뷰에서 불러온 información는 다음과 같습니다.

낭만포차거리와 버스킹을 즐길 수 있습니다.
주차는 복잡하고 다소 불편
평일에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사진 찍기에 괜찮습니다. 주치는 인접한 공영주차장이 있고 한시간 무료가 적용되어 하멜등대만 보고 나오면 시간은 충분합니다.
낭만포차거리 앞의 명물 하멜등대 잎쪽 거북선대교를 배경으로 인생샷 찍을 수 있는 곳
여수 케이블카를 뒤로 해서 저녁노을도 감상 할 수 있어 식사 후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입니다
* 밤에는 나름 조명도 예쁘고 사진 잘 나옵니다.

특징

하멜등대는 낭만 포차거리와 버스킹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주차가 복잡하고 다소 불편하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그러나 평일에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사진 찍기에 괜찮고, 주차는 인접한 공영주차장이 있어 한시간 무료가 적용되어 하멜등대만 보고 나오면 시간은 충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낭만 포차거리 앞의 명물 하멜등대에 잎쪽 거북선대교를 배경으로 인생샷 찍을 수 있는 곳으로, 여수 케이블카를 뒤로 해서 저녁노을도 감상 할 수 있어 식사 후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입니다. 밤에는 나름 조명도 예쁘고 사진 잘 나옵니다.

👍 의 리뷰 하멜등대

하멜등대 - 여수시, 전라남도
조은
4/5

낮에 가면 주차는 널널하나 술 제외 먹을게 크게 없고 밤에 가면 호객행위가 판을쳐 조용히 걷기는 그른 곳. 그래도 술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기 좋을 듯

하멜등대 - 여수시, 전라남도
차승훈
4/5

등대앞쪽으로 낭만포차들도 있고, 하멜 역사관?도 있어요~여수에 오심 필수 코스~

하멜등대 - 여수시, 전라남도
jh P.
4/5

해질 무렵 느긋하게 산책하기 좋았어요.
낭만포차거리와
버스킹을 즐길 수도 있어요.
주차는 복잡하고 다소 불편!

하멜등대 - 여수시, 전라남도
sang N.
4/5

평일에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사진찍기에 괜찮습니다. 주치는 인접한 공영주차장이 있고 한시간 무료가 적용되어 하멜등대만 보고 나오면 시간은 충분합니다.

하멜등대 - 여수시, 전라남도
변상권
5/5

낭만포차거리 앞의 명물 하멜등대!!! 잎쪽 거북선대교를 배경으로 인생샷 찍을 수 있는 곳!! 여수 케이블카를 뒤로 해서 저녁노을도 감상 할 수 있어 식사 후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입니다!!!!!!

하멜등대 - 여수시, 전라남도
HiHi
3/5

여수낭만포차거리 오시면 바로 옆이니 하멜등대도 반드시 방문해보세요.
밤에는 나름 조명도 예쁘고 사진 잘 나옵니다.

하멜등대 - 여수시, 전라남도
김동호
5/5

하멜 표류기로 잘 알려진 네덜란드 하멜 일행의 여수에서 3년 6개 월간의 삶의 흔적을 모아 그들이 떠난 역사적인 장소에 건립된 하멜전시관과 하멜등대는 여수 밤바다의 새로운 핫스팟입니다.(출처 : 여수홈페이지)
등대 위쪽으로는 여수 케이블카와 거북선대교가 있으며 진입로에는 낭만포차 거리가 있어 밤엔 사람들로 북적이는 곳입니다.

하멜등대 - 여수시, 전라남도
Yaho D.
5/5

하멜등대를 기념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사진을 찍는 장소로 저는 이번에 배를 타고 바다에서 등대를 보게 되었는데 방파제에서 보는 시점과 바다에서 보는 시점에서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빨간색의 아름다운 등대에서 기념 사진과 즐거운 추억을 남겨보세요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