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하우스 서하 - 여주시, 경기도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여주시 시, 웅골로 294-3 KR 티하우스 서하.
전화번호: 50713943230.
웹사이트: instagram.com
전문 분야: 커피숍/커피 전문점.
기타 관심사항: 야외 좌석, 테이크아웃,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 커피, 디저트, 좌석, 화장실, 아늑함, 캐주얼, 단체석, 신용카드, 무료 노상 주차, 무료 주차장.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68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6/5.

📌 의 위치 티하우스 서하

티하우스 서하 대한민국 경기도 여주시 시, 웅골로 294-3 KR 티하우스 서하

⏰ 운영 시간 티하우스 서하

  • 월요일: 오전 11:00~오후 9:00
  • 화요일: 오전 11:00~오후 9:00
  • 수요일: 오전 11:00~오후 9:00
  • 목요일: 오전 11:00~오후 9:00
  • 금요일: 오전 11:00~오후 9:00
  • 토요일: 오전 11:00~오후 9:00
  • 일요일: 오전 11:00~오후 9:00

티하우스 서하(Teahouse Seoha)는 대한민국 경기도 여주시에 위치한 고급스러운 카페입니다.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여주시 시, 웅골로 294-3 KR 티하우스 서하.
전화번호: 50713943230.
웹사이트: instagram.com.

특징 및 추천

티하우스 서하의 전문 분야는 커피숍/커피 전문점이며, 야외 좌석, 테이크아웃,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 커피, 디저트, 좌석, 화장실, 아늑한 분위기, 캐주얼, 단체석, 신용카드 결제, 무료 노상 주차 및 무료 주차장이 있습니다.

리뷰 및 평판

티하우스 서하는 Google My Business에서 68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 의견은 4.6/5입니다. 많은 이용자들이 조용한 분위기와 따뜻한 차, 고급진 다과 등의 장점을 높이 평가하고 있습니다.

예시 리뷰

  • 번잡한 도시에서 벗어나 호젓한 곳을 찾다가 발견한 곳. 조용한 곳에서 따땃한 차를 한 잔 하니 힐링되는 느낌이었다. 커피는 물론 여러 티에 그와 어울리는 다과도 판매하는데 엄청 뛰어난 맛은 아니었지만 적당히 조화로웠다. 사람들도 알음알음 찾아오는 듯했음.
  • 조용한 곳에서 여유를 만끽하고 싶다면 방문해봄직하다.
  • 한가로운 국도변에 고급스럽고 아늑한 카페가 있네요. 아직은 이른 봄이라 주변 풍경이 덜 하지만 꽃피고 파릇파릇한 범이 되면 더 예쁠 거 같아요. 차와 커피맛도 좋고 차와 곁들이는 주전부리들도 하나같이 깔금하고 고급진 맛 입니다.
  • 다식이 먹고 싶어서 겸사겸사 찾은 곳인데 분위기는 좀 아쉬웠다.
  • 인터넷 검색해보고 갔는데 직접 가보니 너무 좋았어요. 카페 내부랑 주변이 너무 이쁘고 관리도 잘 되어 있었습니다. 그릇도 너무 이뻣고 음료도 맛있었어요. 다과도 시켜서 먹어보니 직접 만드신 것 같았고 기대 안 했었는데 이쁨+맛도 너무 좋았습니다. 조용하게 힐링하기 좋았어요.
  • 어설프게 차를 파는 한옥카페가 요즘 많은데 여기는 음료랑 다과도 다 직접 만드시는 것 같아요. 다음에 또 갈게요.
  • 결론 및 추천

    티하우스 서하는 아늑한 분위기와 고급진 다과, 맛있는 차 등을 제공하며, 다양한 서비스와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만약 조용한 분위기에서 차 한잔과 맛있는 것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티하우스 서하를 추천합니다. 홈페이지나 전화(50713943230)를 통해 자세한 정보와 예약을 확인하세요.

    👍 의 리뷰 티하우스 서하

    티하우스 서하 - 여주시, 경기도
    Flamingo
    4/5

    번잡한 도시에서 벗어나 호젓한 곳을 찾다가 발견한 곳. 조용한 곳에서 따땃한 차를 한 잔 하니 힐링되는 느낌이었다. 커피는 물론 여러 티에 그와 어울리는 다과도 판매하는데 엄청 뛰어난 맛은 아니었지만 적당히 조화로웠다. 사람들도 알음알음 찾아오는 듯했음.
    조용한 곳에서 여유를 만끽하고 싶다면 방문해봄직하다.

    티하우스 서하 - 여주시, 경기도
    moonduck
    5/5

    한가로운 국도변에 고급스럽고 아늑한 카페가 있네요. 아직은 이른 봄이라 주변 풍경이 덜 하지만 꽃피고 파릇파릇한 범이되면 더 예쁠거 같아요. 차와 커피맛도 좋고 차와 곁들이는 주전부리들도 하나같이 깔금하고 고급진 맛 입니다.

    티하우스 서하 - 여주시, 경기도
    성병진
    4/5

    다식이 먹고 싶어서 겸사겸사 찾은곳인데
    분위기는 좀 아쉬운ㅠ
    그래도 차는 맛있고
    찻잔도 다식도 금귤정과도
    맛있다

    티하우스 서하 - 여주시, 경기도
    ᆞ햄순이
    5/5

    인터넷 검색해보고 갔는데 직접 가보니 너무 좋았어요. 카페 내부랑 주변이 너무 이쁘고 관리도 잘 되어 있었습니다. 그릇도 너무 이뻣고 음료도 맛있었어요. 다과도 시켜서 먹어보니 직접 만드신 것 같았고 기대 안 했었는데 이쁨+맛도 너무 좋았습니다. 조용하게 힐링하기 좋았어요. 어설프게 차를 파는 한옥카페가 요즘 많은데 여기는 음료랑 다과도 다 직접 만드시는듯. 다음에 또 갈게요.

    티하우스 서하 - 여주시, 경기도
    Paul P.
    4/5

    조용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에요.
    매장 내부 테이블도 넓은 간격으로 되어 있어서
    개방감이 좋습니다.
    연인 혹은 가족들이 방문하기 좋은 곳

    티하우스 서하 - 여주시, 경기도
    MIA L.
    5/5

    카페는 흔해도 차 위주의 카페는 흔치 않은 게 사실입니다. 음료를 선택하더라도 커피가 늘 우선이기도 하죠. 커피를 좀 자제 해야하는 상황에 만난 티하우스입니다. 꽤 한적한 시골길에 위치하고 있어 주변의 배밭과 자연풍광이 아름답고 편안합니다. 넓직한 테이블 배치에 공간이 여유있어 보이고 정갈하면서도 작은 꽃병이나 화분으로 포인트를 살리고 있습니다. 야외석도 있어 봄, 가을에 인기가 많을 것 같습니다. 가족이 운영하며 직접 만든 도기에 음료와 먹거리를 담아 내어주십니다. 만든 도기는 매장에 전시를 해두고 판매도 합니다. 여러 종류의 차와 커피, 하귤 등으로 제조하는 수제에이드 등 구색을 골고루 갖추고 있는 곳입니다. 맛이 좋았는데 개인적으로 밀크티는 차 비율이 조금 더 들어간 것을 좋아하는데 이곳은 연하고 부드러운 맛이었습니다.

    It is true that cafes are common, but car-oriented cafes are not common. Even if you choose a drink, coffee always comes first. This is the tea house I met when I had to refrain from coffee. Located on a fairly quiet country road, the surrounding pear fields and natural scenery are beautiful and comfortable. The spacious table arrangement seems to have enough space, and the point is a neat yet small vase or flowerpot. There are outdoor seats, so I think it will be popular in spring and fall. They serve beverages and food in pottery run by their family. The pottery is displayed in the store and sold. It has various kinds of tea, coffee, and hand-made drinks made with mandarins. It tasted good, but I personally like milk tea with a bit more tea ratio, but this place was mild and soft.

    티하우스 서하 - 여주시, 경기도
    원동원
    5/5

    커피 맛도 너무 좋지만
    정성스럽게 꾸며진 정원이며 분위기 좋고
    주변환경도 너무 조용하고 분위기 좋아요~

    티하우스 서하 - 여주시, 경기도
    Un'B유니비
    5/5

    잔잔한분위기에 들리는 음악소리와
    탁트인 인테리어와 예쁜 다과와
    향좋은 커피..너무좋아요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