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사원 - 포천시, 경기도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포천시 화현면 화현리 512 산사원.
전화번호: 315319300.
웹사이트: korean.visitkorea.or.kr
전문 분야: 박물관, 관광 명소.
기타 관심사항: 현장 서비스,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휠체어 이용가능 화장실, 화장실, 음식점.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373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4/5.

📌 의 위치 산사원

산사원 대한민국 경기도 포천시 화현면 화현리 512 산사원

⏰ 운영 시간 산사원

  • 월요일: 오전 8:30~오후 5:30
  • 화요일: 오전 8:30~오후 5:30
  • 수요일: 오전 8:30~오후 5:30
  • 목요일: 오전 8:30~오후 5:30
  • 금요일: 오전 8:30~오후 5:30
  • 토요일: 오전 8:30~오후 5:30
  • 일요일: 오전 8:30~오후 5:30

산사원 소개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포천시 화현면 화현리 512 산사원
전화번호: 315319300
웹사이트: korean.visitkorea.or.kr

특징 및 정보

산사원은 박물관과 관광 명소의 전문 분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곳은 배상면주가의 역사와 만드는 술의 종류와 방법 등을 설명해놓은 박물관으로, 입장료 4천원 내면 나갈 때 막걸리 1병에 무료시음 무제한을 제공합니다. 맛있는 술도 많아서 박스채로 사가는 사람들이 많다고 합니다.

주요 시설 소개

  1. 박물관: 술 만드는 과정과 도구가 전시되어있습니다.
  2. 지하 시음 공간: 입장료 4,000원 받고 술잔을 받아 술은 시음하는 공간이 있고 나갈 때 막걸리 한병씩을 줍니다.
  3. 느림마을: 야외 전시공간으로 술 만드는 과정과 배상면주의 술사랑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기타 서비스 및 시설

  • 현장 서비스: 방문객들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휠체어 이용 가능 주차장: 장애인 접근성을 고려한 주차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 휠체어 이용 가능 화장실: 장애인 편의시설로 휠체어가 사용 가능한 화장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 음식점: 산사원 내에 음식점이 있어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리뷰 및 평점

산사원은 Google My Business에서 1373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 의견은 4.4/5입니다. 많은 리뷰에서 배상면주가의 역사와 술 만드는 과정에 대한 설명이 인상적이라 하셨고, 무료로 마련해주는 막걸리 시음도 많은 방문객들의 만족감을 이끌어 냈습니다. 또한, 술을 좋아한다면 한번 들려도 후회 없는 여행이 될 것이라고 추천받았습니다.

산사원은 술과 역사, 문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관광 명소입니다.POCHANG에 위치한 이 곳을 방문하시면 배상면주가의 전통과 역사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자세한 정보와 예약은 공식 웹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의 리뷰 산사원

산사원 - 포천시, 경기도
Yoonhyung ?. L.
5/5

배상면주가의 역사, 만드는 술의 종류와 방법 등을 설명해넣은 박물관이라 할 수 있다

입장료 4천원 내면 나갈 때 막걸리 1병에 무료시음 무제한(하지만 운전 땜에 많이 마실 순 없다 ㅡㅜ)

맛있는 술도 많아서 박스채로 사가는 사람들이 많더라

일단 무조건 가보는걸 무조건 추천!

산사원 - 포천시, 경기도
이득준
5/5

배상면주가 산사춘 만드는 공장에 박물관과 느림마을이라는 야외에 전시공간이 있어요 박물관은 술 만드는과정과 도구가 전시되어있고 지하에는 입장료 4,000원을 받고 술잔을 받아 술은 시음하는 공간이 있고 나갈때 막걸리 한병씩을 줍니다 느림마을도 볼만하니 한번 들러 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산사원 - 포천시, 경기도
Emma T.
4/5

박물관과 마당같은 뜰 두곳이 나뉘어져있습니다 .입장료는 어른 받는데 나중에 막걸리 한병씩 주니 입장료 없는샘입니다.
대단히 볼거리는 아니지막 시간있으면 고즈넉하게 둘러보기 좋은 정도입니다.

산사원 - 포천시, 경기도
모야모
5/5

일단 입장료는 있지만 막걸리 강매수준의 애교이고 시음할 술이 십수종이다. 한잔씩만 맛봐도 메롱된다.
배상면님의 술사랑을 알 수 있었고 뒷곁에 술 독들이 늘어선 모습도 장관이다.
술을 좋아한다면 한번 들려도 후회는 없다.

산사원 - 포천시, 경기도
ohyes O.
5/5

2024년 8월 주말 방문했습니다. 과거에도 한번 방문한적이 있는데 이번에는 외국인 친구가 한국 여행하면서 데려다 달라고 하여 방문하였습니다.
주말이지만 분주할 정도로 사람이 많지는 않습니다. 느린 마을이라는 이름처럼 여유롭게 돌아다니며 한가로움을 즐길 수 있는 그런 곳입니다.
박물관 역할을 하는 건물에서 입장권을 구매 후 막걸리 관련한 역사를 보고 난 후 지하층으로 내려가면 배상면주가에서 취급하는 주류들을 시음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 후 야외의 공간들을 한바퀴 둘러보며 여유로움을 즐겼습니다.

산사원 - 포천시, 경기도
김중화
5/5

입장료 4천원
막걸리1병교환권과 시음용 잔을 받아 들어감
술에 대한 여러가지 역사적 지식들을 알 수 있어서 좋았다... 그게 전부였으면 별 5개 줄 이유가 없지
아래층에 시음장에 놓여진 20종이 넘는 시음용 술들과 언제든 집어먹을 수 있는 과자안주
시음용 술이 떨어지기가 무섭게 채워주는 직원들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수많은 술들에 둘러싸여 있으니 여기가 무릉도원인가 싶고 시간가는 줄 모르고 마심ㅋ

산사원 - 포천시, 경기도
H
5/5

배상면주가에서 운영하는 양조장과 전시관.
양조장은 견학이 되지 않고 대신 전시관이 훌륭하게 마련 되어 있다. 전통주 제조방법과 국내 대표 지역 전통주가 전시 되어 있다. 국순당 창업주 우곡 배상면 일대기 및 전통주를 향한 열정을 간략히 엿 볼 수 있다. 이곳의 최고 매력은 배상면주가에서 직접 제조한 다양한 주류를 시음도 할 수 있고 시중보다 저렴하게 판매도 한다.
2015년 부터 시작해 이번이 다섯번째 방문이지만 끊임 없는 기술연구를 통해 신제품 술이 출시 되기에 질리지 않고 항상 새롭다.
관람이 끝나면 기념품으로 술이 한병씩 제공된다.
마당으로 나가면 아름다운 자연 풍광과 조화를 이룬 공간이 마련 되어 있으니 포천 방문 할 기회가 있으면 일부러 꼭 가보시길 추천드림!

산사원 - 포천시, 경기도
인생3막
5/5

느린마을 의미를 아십니까? 산사원.
전통주를 만드는 과정이 매우 느리고, 정성을 빚어야
맛있는 곡주가 됩니다. 킨텍스에서 gFair에 보고, 이번에 직접 눈으로 곡주를 빚는 공정을 보니, 너무 좋았습니다. 입장료는 4천원이나 박물관에서 조금씩 각 종 시음을 할 수 있고, 1병을 선물로도 줍니다.
강추입니나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