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호텔 알펜시아 평창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주소: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대관령면 솔봉로 325 KR 인터컨티넨탈호텔 알펜시아 평창.
전화번호: 333391225.
웹사이트: ihg.com
전문 분야: 호텔.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2326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4/5.

📌 의 위치 인터컨티넨탈호텔 알펜시아 평창

인터컨티넨탈호텔 알펜시아 평창

인터컨티넨탈호텔 알펜시아 평창은 한국의 평창군 대관령면 솔봉로 325에 위치한호텔로, 한국지리적으로 강원특별자치도에 있는 유명한 조용하고 아름다운 곳입니다. 이 호텔은 인테리어상으로도 매우 유명으며, reverenceable한 리조트 комплекс과 편안한 객실이 있습니다.

주문 분야

인터컨티넨탈호텔 알펜시아 평昌은 전문 분야는 호텔입니다.

주소

주소: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대관령면 솔봉로 325

인테리어상으로도 매우 유명한 이 호텔은 조용하고 아름다운 곳입니다. 특히, 산책로가 매우 좋으며, 침대가 편하게이고, 수면이 좋습니다. 그러나, 모텔을 가본 적이 nonexistent인 이 호텔은, 모텔을 가도 이러지도ありません. 이 호텔의 리셉션 여자 직원분들이 인사도 없고, 평창이미지라고ิธ가 느껴집니다. 또한, 인센스스틱을 써서 나무 향이겠거니 sondern 고추기름 마라 향냄새가 확 납니다.

리뷰

인터컨티넨탈호텔 알펜시아 평창은 Google My Business에서 2326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平均 의견은 4.4/5입니다. 에서 리뷰를 볼 수 있습니다.

참고

전화번호: 333-391-225

* 위bsites: ihg.com

RECOMENDACIÓN

인터컨티넨탈호텔 알펜시아 평창은 평창의 조용하고 아름다운 곳으로, 추천합니다. 하지만, 직원 불친절함은 단점입니다. therefore, 이 호텔을 방문을 추천합니다.

👍 의 리뷰 인터컨티넨탈호텔 알펜시아 평창

인터컨티넨탈호텔 알펜시아 평창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낄끼빠빠
3/5

장점.

1.세월의 흔적은 어쩔수없고
청소상태는 매우좋습니다.

2.산책로가 너무 좋습니다

3.침대가 편하고 잠이 잘옵니다 꿀잠!

단점.

1.모텔을 가본적없지만 모텔을 가도 이러지는 않겠다 싶을정도로 리셉션 여자직원분들이 인사도 없고 평창이미지인가 싶을정도로 친절이 안느껴집니다.(벨보이분들은 늘 인사)

2.인센스스틱을 써서 나무향이겠거니 하지만
누가보면 마라탕을 먹고있나싶을정도로 입구들어서부터 고추기름마라향냄새가 확납니다
객실복도는 아주 카펫냄새를 덮으려고 한것인지 역한향기가 세게납니다

재방문의사는 있어요
평창에 마땅한곳이 없기때문이고
리셉션직원들은 비대면퇴실이라도
누가봐도 퇴실시간 손님들이 캐리어끌고나가는데도
카운터에 손님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눈인사조차도 안하는모습에 모텔수준이라 느꼈습니다

최고의 단점>>>직원불친절. 전체적인 냄새

인터컨티넨탈호텔 알펜시아 평창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luvweb

체크인하고 눈이와서 숙소 주위 풍경이 너무 좋았습니다. 작년 3월에 왔을때도 눈이 왔었는데 이번에도 좋은 추억을 남긴것 같습니다.

가족여행으로 만족하는 숙소이고 추천합니다

인터컨티넨탈호텔 알펜시아 평창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Trip.com M.

스키장과 가까워서 편리하고 서비스도 훌륭하였습니다.다만 음식의 다양성과 맛이 아쉬웠는데 다른 여러가지 면들이 우수하여 방문 또 할 것입니다.

인터컨티넨탈호텔 알펜시아 평창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손상현
4/5

아직 스키시즌이 아니라 너무 조용하네요.
객실은 세월의 흔적은 좀 있지만 조용하고 잠이 잘오네요. 직원분들 너무 친절함이 없으시네요.

인터컨티넨탈호텔 알펜시아 평창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Trip.com M.

호텔은 깨끗하고 피트니스 센터 있어서 운동할 수 있습니다. 운동복 및 운동화 빌릴수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했습니다!

인터컨티넨탈호텔 알펜시아 평창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SK W.
2/5

전체적인 관리 수준이 의심스럽네요. 이 호텔과 리조트에 무슨 일이 있나요?
객실 내에서 찌든 담배 냄새가 납니다.(2층 슬로프뷰 객실)냄새 때문에 이렇게 머리가 아픈 경험은 처음이네요. 객실 내에도 “금연”이라고 종이에 크게 써 놓은 거 보면 무슨 문제가 있긴 있는 거 같아요.
그리고 낡은 카펫에서 나는 쿰쿰한 냄새는 또 어떻게 하려고 하십니까. 호텔 전체에 락스 냄새+담배냄새+찌든카펫 냄새… 이러고도 “인터컨티넨탈“ 브랜드를 붙일 수 있군요.
한 10년 전에 인터컨 앰배서더 멤버십으로 자주 다닐 때는 이렇지 않았는데 말이죠.
평창에 있어서 한여름에도 시원한데, 호텔 내부는 공기도 뭐도 다 찝찝하고 더워서 의아합니다.
전체적으로 ”인터귀곡산장컨티넨탈“ 느낌이랄까…

인터컨티넨탈호텔 알펜시아 평창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HORAI 5.
1/5

로비에서 차를 마실때 직원들이 끌고다니는 바퀴달린 빵선반(?)이 너무 시끄럽다. 피트니스에는 에어컨도 없으며 사우나에서 음식을 해먹는지 김치찌개 삼겹살 구워먹는 등 냄새가 운동하는 피트니스센터에도 가득하다.

인터컨티넨탈호텔 알펜시아 평창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정블리
3/5

5성급 호텔인데 조식을 줄 서야 하네요
대기 걸어놓고 객실에서 기다리는 방법도 있을 텐데…5-10분도 아니고 서서 줄을 서야 하네요~ 체크인 시 미리 안내도 없고요..아기 안고 계속 서 있어서 너무 힘들었습니다. 묵엇던 이틀 내내 줄을 섰으니 이번만은 아닌 것 같아요~개선 방법을 찾으셔야 할 듯 합니다.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