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관령전망대 - 강릉시, 강원특별자치도

주소: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성산면 어흘리 803 대관령전망대.

전문 분야: 전망대.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어린이에게 적합함.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054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2/5.

📌 의 위치 대관령전망대

대관령전망대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성산면 어흘리 803 대관령전망대

⏰ 운영 시간 대관령전망대

  • 월요일: 24시간 영업
  • 화요일: 24시간 영업
  • 수요일: 24시간 영업
  • 목요일: 24시간 영업
  • 금요일: 24시간 영업
  • 토요일: 24시간 영업
  • 일요일: 24시간 영업

대관령전망대: 자연과 휴식의 조화

대관령전망대는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성산면 어흘리 803에 위치한 탁월한 관광지입니다. 주소: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성산면 어흘리 803 대관령전망대, 전화: (번호 없음, 직접 현장 방문 권장), 웹사이트: 특정 웹사이트가 없지만, 대관령 지역의 공식 관광 정보 사이트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 전망대는 전문 분야: 전망대에 특화되어 있어,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하는 데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특징:

- 접근성: 휠체어를 사용하는 방문객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출입구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매우 적합합니다.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 가능 주차장, 어린이에게 적합)

- 편의 시설: 화장실, 주차장, 휴식 공간 등이 잘 구성되어 있어 편안하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대관령전망대의 리뷰에서는 1054건의 평가가 있으며, 평균 평점이 4.2/5로 매우 긍정적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방문하여 예상 이상의 경험을 했다고 말합니다. 특히, 봄에는 바다 풍경이 아름다우나 술 자리가 잦다는 점에서, 잠깐의 휴식과 자연 속에서의 여유를 찾는 여행자들에게 추천할 만한 장소입니다.

관람 정보:

- 입장료: 없음.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습니다.

- 음식: 간단한 간식이나 음료를 즐길 수는 있지만, 식사 공간은 없습니다.

방문자들은 주로 전망을 감상하는 것 외에는 별다른 할 일이 없다고 이야기하지만, 그만큼 전망대에서 바다와 마을의 풍경을 한눈에 담아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하지만 주차 문제와 버스 배차 간격이 길다는 점을 미리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평일에는 사람이 적어 여유로운 관람이 가능하므로, 스트레스를 풀고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대관령전망대는 단순히 전망을 즐기는 것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자연과의 조화 속에서 잠깐의 휴식을 찾고자 하는 모든 이들에게 추천하는 곳입니다. 방문 전에 미리 준비를 하고, 휴대폰 충전도 잊지 말아야 합니다. 특히, 버스 이용이 불편하다면 콜택시를 이용하거나 미리 전망대에 방문하여 주변 상권을 탐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 의 리뷰 대관령전망대

대관령전망대 - 강릉시, 강원특별자치도
Andrew K.
5/5

별 기대없이 들렀으나 기대이상의 장소. 멀리 펼쳐져 보이는 경치도 좋았지만 화장실과 주차장, 휴식공간등이 상당히 잘 구성되어 있었다. 일부러라도들러 휴식을 권하고 싶은 곳.

대관령전망대 - 강릉시, 강원특별자치도
류영권
3/5

바다를 보고 싶다면...
바다는 실컫 봄. 아쉬운게 있다면 산악회 단체팀들 수시로 자리펴고 술판을 벌이네요.
1시간만에 5번정도 술판을 봄.
또 하나는 편도로 갈 경우 버스를 타고 주차장까지 와야하는데 배차간격이 무려 2시간.
콜택시를 불러도 잡히질 않아요. 주변 동네분에게 물어보니 가까워서 콜을 잘 안잡는다고...ㅠㅠ

대관령전망대 - 강릉시, 강원특별자치도
정현희
3/5

평일이라 사람들은 많지 않아서 전망대서 저멀리 바닷가랑 마을을
천천히 여유로운 관람이여서
더 힐링이되었어요.
전망대라 전망하는거 외에는 딱히
다른 할꺼리는 없네요.

입장료 없이 볼 수 있습니다.

대관령전망대 - 강릉시, 강원특별자치도
Bongseok K.
4/5

아이가 화장실 가고싶다고 해서 열심히
휴게소를 가고있는데 전망대가 있어 바로 들어왔어요.
음식은 없지만 간단하게 전망할수있는 가볍게 들릴수
있는 전망대 예요.

대관령전망대 - 강릉시, 강원특별자치도
망초
4/5

바람이 엄청 센 곳. 졸리면 전망대 올라 쉬었다 가는 곳이라더니 정말 졸음 날라가겠넹. 화장실도 있고. 계단임. 장애인을 위한 경사로나 장애인휴게소는 따로 없고 계단난간만 있는 2칸짜리 작은 화장실. 2층에 커피를 팔았었었는지 흔적만. 날좋으면 뷰가 좋으련만 오늘은 미세먼지로ㅠㅠ. 담에 날 좋을때 또 들려야징

대관령전망대 - 강릉시, 강원특별자치도
문미란
4/5

시원한 전망이 인상적
이런 졸음쉼터가 많이 생기길 바라는 맘 🙂

대관령전망대 - 강릉시, 강원특별자치도
방성은
5/5

동해를 갈때면
가는 길목에 잠시 들리는 곳
주변 경관 좀 보소 ~
누군가 말하는 것 같다

가을이라 좋고
겨울도 좋더라 ~

자주는 아니겠지만
가끔 들여다 보고 싶은 곳 ~

대관령전망대 - 강릉시, 강원특별자치도
전평수
5/5

동계기간에는 제설장비 운영기지로 운영 안함.
다행이 날씨가 좋아 강릉과 동해안이 내려다 보임...
공기가 탁하거나 흐린날은 그닥...^^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