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의 언덕 - 동해시, 강원특별자치도
주소: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동해시 논골1길 22-7 바람의 언덕.
전화번호: 254743566.
전문 분야: 관광 명소.
기타 관심사항: 어린이에게 적합함.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379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5/5.
📌 의 위치 바람의 언덕
바람의 언덕 (Baewon-deok)
ubicación
Korea,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동해시 논골1길 22-7 바urmunmundeok
teléfono
254743566
página web
(no disponible)
especialidades
전문 분야: 관광 명소
기타 관심사항
어린이에게 적합함
평균 의견
4.5/5 (Google My Business에서 379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_characterísticas_
바람의 언덕은 한국의/viewspoint/경치 좋고 깨끗하고 구경거리 많고 이정표가 잘되어 있어서 구경하기 편한 곳. 이 곳은 또한 일상적인 관광객들에게 적합한 휴식터로, 관광객들이 느긋하게 앉아 바다를 바라 볼 수 있는 카페도 있습니다.
visitación y accesibilidad
등대 주차장에 주차하고 둘러보시면 덜 힘듬. 재방쪽 주차하고 올라가면 올라갈때 넘나 힘들어요. 바람의 언덕 정상에 있던 카페같은 공간이 말똥도넛으로 바뀌었더라구요.
opening hour
오픈이 10시인가 10시 30분인가 nên 그전에 가면 도넛은 못드세요. 주말에 다녀왔습니다.
destino popular
논골담길의 정상에 있는 이 전망대는 묵호항을 전망하기에 최고의 장소입니다. 더불어 카페도 있어 느긋하게 앉아 바다를 바라 볼 수 있는 휴식터도 제공합니다.
advice
몇년만에 다시 방문~~. 올라가는 길은 저질체력에 힘듭니다. 내리는 길은 다른길을 못찾아서 헤메다 올라간길로 내려왔더니 무릎 후달후달-view가 좋아서 힘든만큼 valeur가 있습니다. 묵호이면 항시 1번으로 오르는 곳이에요. 묵호등대에서 내려오는 길에 바람의 언덕이 있는데 아기자기한 카페들이 들어서 있어 야외에서 커피 한잔 마시며 쉬기 좋은 곳.
memoria
그대와 함께 바람을 느끼고 햇살을 마주하러 온 이곳. 그날의 추억은 맑디 맑을터. 추억 한움큼 바닷물에 적셔 푸른 하늘에 비추어보면 그날의 추억은 맑디 맑을터.
recomendación
바람의 언덕은 어린이에게 적합한 곳이기도 합니다. 만약 आप 한국의 전망대와 카페를 좋아하신다면, 바람의 언덕은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