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고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주소: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봉평면 원길리 756-1 트리고.

전문 분야: 커피숍/커피 전문점.
기타 관심사항: 테이크아웃,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 휠체어 이용가능 좌석,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커피, 아침식사, 브런치, 디저트, 화장실, 아늑함, 캐주얼, 단체석, 예약 가능, 신용카드, 어린이에게 적합함, 무료 노상 주차, 무료 주차장.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26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2/5.

📌 의 위치 트리고

트리고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봉평면 원길리 756-1 트리고

트리고 소개

트리고는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평창군 봉평면 원길리 756-1에 위치한 커피 전문점입니다. 이 카페는 커피뿐만 아니라,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며 방문자들에게 편안하고 즐거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특징 및 정보

  • 전문 분야: 커피숍/커피 전문점

  • 테이크아웃,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
  • 휠체어 이용가능 좌석,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 커피, 아침식사, 브런치, 디저트
  • 화장실, 아늑함, 캐주얼, 단체석
  • 예약 가능, 신용카드, 어린이에게 적합함
  • 무료 노상 주차, 무료 주차장

트리고는 구글 마이 비즈니스에서 126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 평점은 4.2/5입니다. 많은 리뷰에서 메밀꽃필무렵 테마파크 근처의 분위기 좋은 카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또한, 메밀로 만든 빵과 아이스크림, 기본 커피가 맛있다는 평이 많습니다.

리뷰 분석

  1. 팥 테마와 서빙: 몇몇 리뷰에서 팥 테마를 강조하는 점이 특징이며, 시그니처 메뉴인 단팥빵이 추천받고 있습니다.
  2. 커피와 베이커리: 원두 관리 상태가 좋은 커피와 맛있는 베이커리를 제공한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3. 분위기와 인테리어: 단독건물 카페로 건물 외부와 내부가 신경 썼다고 언급되며, 모던한 느낌의 외관이 매력적이라고 합니다.
  4. 메밀 관련 메뉴: 곡물과 메밀을 사용해서 만든 메뉴가 매력적이며, 음료의 예쁜 디스플레이가 인스타그램용으로 좋다고 합니다.
  5. 가격과 메뉴: 일부 리뷰에서는 가격이 비싸다는 단점을 지적했지만, 메밀 빵과 아이스크림의 맛은 보통이라고 합니다.

트리고는 평창 지역에서 디저트로 꼭 가야 할 카페로 추천받고 있으며, 메밀과 관련된 다양한 메뉴를 맛볼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아늑한 분위기와 맛있는 커피,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는 카페로 많은 사람들이 호평을 하고 있습니다.

👍 의 리뷰 트리고

트리고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박종훈
5/5

팥 테마 중심의 베이커리 카페.
시그니처 밤팥빵 강추
커피도 원두 관리 상태가 좋아 맛있습니다.

트리고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노로로
4/5

단독건물 카페에요. 건물 외부와 내부 다 멋지고 신경쓴것같아요. 베이커리 맛집인지 사람들이 다 빵을 먹고 있어요. 베이커리 덕분에 인기가 많은 것같고 사람이 너무많아서 시끄러운게 좀 아쉬워요

트리고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김병희Louis
5/5

모던한 느낌의 외관도 좋지만 곡물과 메밀을 사용해서 만든 메뉴가 매력적이네요. 음료 하나하나가 인스타용으로 보일정도로 예뻐요

트리고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JK P. (.
4/5

봉평에 있는 메밀꽃필무렵 테마파크 근처의 분위기 좋고 디저트 좋은 카페입니다.메밀꽃이 피는 계절이라면 인증샷을 남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트리고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김철호
3/5

봉평에 이런 카페있다는게 믿기힘들정도로 카페는 이쁩니다. 그런데 가격이 엄청나게 비싸요. 빵,커피맛은 보통,아이스크림은 맛없어요. 분위기는 좋아요.다시 갈지는 모르겠네요. 단팥빵먹고 싶었는데 품절이라 못먹어본건 아쉽네요.

트리고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kelee
5/5

메밀로 만든 빵이 매력적인곳!
메밀 아이스크림도 달지 않고 맛있고요
기본 커피도 잘하는 곳입니다.
평창쪽 밥먹고 디저트로 꼭가는곳이예요.

트리고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skywarp K.
4/5

봉평 시내를 가로 지르는 강 옆에 있는 카페로 멋진 건물과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네요. 소금빵 외 크림빵 등 간단히 몇 종류만 판매하지만 음료와 먹기에는 충분합니다. 내부 인테리어가 심플하면서 밝아 편안하여 외부에도 정원과 테이블이 있어 공간을 잘 활용하신 것 같네요. 음료도 괜찮고 다양한 재미를 같이 줄 수 있는 방법이라 즐겁습니다. 빵은 전문 제과점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부족하지만 전혀 부족하지는 않습니다.

트리고 - 평창군, 강원특별자치도
이온숙
5/5

봉평에 있는 카페~
갓구운 빵과 커피.인테리어 모두 만족~~
단 오픈시간이 11시라 그점이 쫌 아쉬움 ~~
오픈 시간 이르면 간단히 아침에 커피와 빵으로 아침식사 대신 할 수 있을텐데~~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