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원의집 - 괴산군, 충청북도
주소: 대한민국 충청북도 괴산군 칠성면 연풍로쌍곡길 25-6 초원의집.
전화번호: 438321970.
전문 분야: 관광 명소.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어린이에게 적합함.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98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3/5.
📌 의 위치 초원의집
초원의집 소개
초원의집은 대한민국 충청북도 괴산군 칠성면에 위치한 유명한 관광 명소입니다. 이 곳은 이재욱 선생님과 선생님 부부가 40여 년 동안 열심히 돌을 쌓아 만든 아름다운 정원입니다.
주요 정보
- 주소: 대한민국 충청북도 괴산군 칠성면 연풍로쌍곡길 25-6 초원의집
- 전화번호: 438321970
- 전문 분야: 관광 명소
- 기타 관심사항:
-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 어린이에게 적합함
리뷰 및 평점
초원의집은 Google My Business에서 98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 평점은 4.3/5입니다. 많은 이용자들이 이 곳의 노력과 열정에 감동받고 있으며, 돌을 하나하나 쌓아 만든 아름다운 정원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라고 평가하고 있습니다.
리뷰 örnek
입장료 대신 음료나 땅콩엿을 구입하셔야해요. 34년동안 쌓인 돌이라고 해요. 괴산 산막이옛길 갔다가 보러 가면 좋을 듯 해요.
36년간 돌을 쌓으셔서 예술 공간을 만드신 곳 입니다. 주차는 도로 건너편 주유소 마당에 하시면 편합니다. 입장료 대신 음료나 엿을 구매하시면 되는데, 엿이 정말 맛있습니다.
부모님과 같이 왔습니다. 가정집 정원을 개방해 사람들과 소통한다고 합니다. 추석이지만 더운 덕분에 식혜가 참 맛있었습니다.
사람이 꾸준히 노력하면 많은 걸 이룩하겠구나 하는 생각이 드는 곳이에요 두 노 부부가 노력하신 흔적이 곳곳에 있어요 음료로 입장료를 대신한다고 합니다
노 부부의 열정과 노력과 집념이 돋보이는 돌집 입니다. 가보지않고는 형언 하기 힘든 노력물들 입니다. 꼭 방문하고 음료수도 꼭 사드세요.
괴산 연풍 지인의 농장을 방문했다가 초원의 집으로 안내를 해서 방문했습니다. 이재욱 선생님 부부가 40여년 열정으로 만든 정원은 돌 하나 하나를 붙이고 쌓고 두분의 피 땀의 결과라 생각되고 대단하다는 생각뿐입니다.
추천 및 팁
- 입장료 대신 음료나 땅콩엿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 주차장은 도로 건너편 주유소 마당에 있습니다.
- 가족과 함께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