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취암 - 산청군, 경상남도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산청군 신등면 양전리 정취암.
전화번호: 559723339.

전문 분야: 관광 명소.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646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5/5.

📌 의 위치 정취암

정취암, 산청군 신등면 양전리, 경상남도

정취암은 한국의 일부ить 경상남도 산청군 신등면 양전리에 위치한 사찰입니다. 이 사찰은πηик은 240330. 의상대사가 창건된 유명한 사찰로, 전통적이고 종교적 경험이 풍부한 곳입니다.

특징

정취암 사찰은 고즉넉한 산속에 위치하여, 암자와 기암절벽이 아름답게 어우러지며, 풍광의 아름다움으로 방문객을 끊이지 않는다는Point입니다. 이곳은 timeZone에 위치해, 전망대가 있으며,Backup은 불가한 곳입니다.

주변 infos

암자 입구에는 백구가 맞아줄것으로, 암자 근처 샛길로가면 전망대도 있습니다. 이곳은 차량으로 갈 수 있는 곳이며, 주변 풍경을 즐기기 위해 정자가 있습니다.

리뷰

Google My Business에서 646개의 리뷰가 있습니다.평균 의견은 4.5/5입니다. 방문객들은 이곳에서 즐길 수 있는 풍경과 아름다움을赞학하며, 기암절벽과 암자가 아름답다며, 이곳은 장한经历가 필요하다며, 미세먼지가 심하여 아쉬운 곳이기도합니다.

찾아오면 알기 좋은 곳

기암절벽 모서리에 붙박이 마냥 붙은 곳으로, 산속에 위치해, 정취암은 한국의 일부itage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기암절벽과 암자가 아름답게 어우러진 풍광의 아름다움으로 방문객을 끊이지 않는다는Point입니다.

고즉넉한 산속의 정취암

전통적이고 종교적 경험이 풍부한 정취암 사찰은, 고즉넉한 산속에 위치하여 암자와 기암절벽이 아름답게 어우러져, 풍광의 아름다움으로 방문객을 끊이지 않는다는Point입니다. 이곳은 차량으로 갈 수 있는 곳이며, 주변 풍경을 즐기기 위해 정자가 있습니다.

이곳은 기암절벽과 암자가 아름답다며, 미세먼지가 심하여 아쉬운 곳이기도합니다. 하지만, 고즉넉한 산속의 정취암은, 한국의 일부itage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정취암 사찰은, 경상남도 산청군 신등면 양전리에 위치하여, 240330. 의상대사가 창건된 유명한 사찰로, 전통적이고 종교적 경험이 풍부한 곳입니다. 이곳은 고즉넉한 산속에 위치하여, 암자와 기암절벽이 아름답게 어우러져, 풍광의 아름다움으로 방문객을 끊이지 없습니다.

정취암 사찰은, 한국의 일부itage과 문화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차량으로 갈 수 있는 곳이며, 주변 풍경을 즐기기 위해 정자가 있습니다.

👍 의 리뷰 정취암

정취암 - 산청군, 경상남도
이희수 (.
4/5

석가탄신일에 갔을때는 더 이뻤는데 겨울에 가니 그나름 보는 풍경이 다르네요 이쁘고 거북바위도 보고 좋아요

정취암 - 산청군, 경상남도
Gunwoo K.
5/5

암자 근처까지 차량이동가능. 곳곳에 주차장 있음. 암자 뒤쪽에 전망대 있음. 풍경 좋음. 정자에서 휴식가능. 암자가 오밀조밀함. 주변 풍경 굿

정취암 - 산청군, 경상남도
유돌
4/5

차량으로 갈수 있는곳
암자입구에는 백구가 맞아줄겁니다~^^
암자 근처 샛길로가면 전망대도 있음

정취암 - 산청군, 경상남도
KWON S.
5/5

처음 가본 곳인데 고즈넉하니 마음 집중이 잘 되던 곳이예요. 운무에 쌓여 신비함이 더 느껴졌던 거 깉은데.. 맑은 날 다시한번 찾고 싶어요. ^^

정취암 - 산청군, 경상남도
KiSe38
4/5

기암절벽 모서리에 붙박이 마냥 붙은
사찰이다
한번 들리면 두번 세번 들리는
뷰가 정말 좋은 명소입니다

오늘은 방문객도 뜸하고 바람도 없는
따뜻한 겨울날이라서 더욱 좋았네요

정취암 - 산청군, 경상남도
돌담
5/5

240330. 의상대사가 창건했다는 설이 전해지는 유명한 사찰이죠.
탱화와 거북바위, 풍광의 아름다움으로 방문객이 끊이지 않는다고 해 일부러 들렀습니다.
고즉넉한 산속 암자와 기암절벽과 멋들어지게 어우러진 풍광 등 매료되기에 충분했는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미세먼지가 너무 심해서 아쉬웠네요.

정취암 - 산청군, 경상남도
MJ K. (.
5/5

끝없는 구불한 산길을 차로 오르면 끝에 기암절벽과 함께 살아가는듯한 절이 보입니다. 탄성이 절로 나네요. 화려하진 않지만 암벽을 품고 지어진 법당은 감탄하게 합니다. 암자를 거쳐 더 산위로 살짝 오르면 산뜻한 정자가 나오고 정취암을 향해 올라온 길이 오롯이 보이고 탁트여서 이어지는 산등성이를 모두 눈과 마음에 고요히 담을수 있는 뷰가 펼쳐집니다. 시를 사랑하시는지 기와에도 전세계 시와 글귀들을 붙여 뷰에만 빠지지 않고 마음도 배부르게 해주네요. 입구길엔 세워진 현수막들에도 시들이 넉넉히 나풀거려서 운치에 운치른 더해주네요. 날씨가 맑아서 다 품을수 있어 감사합니다. 사계절이 기대됩니다.

정취암 - 산청군, 경상남도
박노상
5/5

조용헌의 영지순례를 읽고 가 봤습니다.
여러 이야기가 있는 곳입니다.
삼성각, 정취전 뒤에 있는 큰 암석 위에 올라가 보면 이곳이 왜 명당인지를 알 수 있습니다.
마음이 평온해지고 고요해집니다.
잠시 있었지만 오래동안 있다면 좋은 기운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