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타요업 - 서구, 대전광역시

주소: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서구 갈마역로25번길 9-8 와타요업.
전화번호: 1047923220.

전문 분야: 일본 음식점.
기타 관심사항: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좌석,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맥주, 주류 제공, 점심식사, 저녁식사, 바, 화장실, 캐주얼, 유아동반/가족모임에 적합, 예약 가능, 신용카드, 주차.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489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4/5.

📌 의 위치 와타요업

와타요업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서구 갈마역로25번길 9-8 와타요업

⏰ 운영 시간 와타요업

  • 월요일: 오후 12:30~2:30, 오후 5:30~8:30
  • 화요일: 오후 12:00~2:30, 오후 5:30~8:30
  • 수요일: 오후 12:00~2:30, 오후 5:30~8:30
  • 목요일: 오후 12:00~2:30, 오후 5:30~8:30
  • 금요일: 오후 12:00~2:30, 오후 5:30~8:30
  • 토요일: 오후 12:00~2:30, 오후 5:30~8:30
  • 일요일: 오후 12:00~2:30, 오후 5:30~8:30

와타요업 (와타요업)

ubicación

와타요업은 대한민국 대전광역시 서구 갈마역로25번길 9-8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TEL

전화번호: 1047923220

página web

:

specialties

전문 분야: 일본 음식점

기타 관심사항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좌석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맥주

주류 제공

점심식사

저녁식사

화장실

캐주얼

유아동반/가족모임에 적합

예약 가능

신용카드

주차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489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은 4.4/5입니다.

고객의 의견

"난생 처음 먹어곤 텐동동인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대기가 좀 있어서 기다렸었는데 기다린 보람이 있었던 음식입니다. 음식 좀 늦게 나오고 튀김도 식어 있었는데 먹자마자 왜 유명한지 알 것 같았습니다. 혼자 대전 당일치기 여행 가서 먹은 건데 혼밥하기 좋은 분위기였습니다:) 저는 와타텐동이랑 메론소다 먹었습니다. 늦은시간에 방문했는데 웨이팅은없었고 다들 친절했습니다 자리는 닷지석만인데 많지도 않습니다.믿고먹는 또간집추천이라 진심 맛있습니다 수요일 오후 6시 반 대기 없이 입장해 10분쯤 기다리면 먹을 수 있다. 맛보다는 가게 분위기가 좋습니다. 사진은 키스텐동.역시 텐동은 와타요업. 느끼하다 싶을땐 와사비 단무지 할라피뇨 소스도 맛있고 튀김도 바삭하고~ 개인적으로 대전에서 먹은 텐동 중에서는 제일 맛있었던거 같아요. 주문 즉시 조리해주기 때문에 바삭한 식감이 좋고, 느끼함을 잘 잡아서 담백아요. 다만 웨이팅 시간이 긴 점과 장어의 재료소진이 빨라 조금만 늦으면 스페셜 텐동은 먹을 수 없다는게 아쉽네요."

특징

바삭한 식감과 느끼함을 잘 잡은 소스

고급스러운 분위기

휠체어 이용 가능

매장 내 식사와 배달 서비스

맥주와 주류 제공

평가

와타요업은 japon 음식점으로 known being famous for its delicious tempura and savory sauce. Its location in 대전 is convenient for travelers and locals alike. The restaurant offers a variety of options, including tempura, soba noodles, and udon. The service is friendly and efficient, with a focus on customer satisfaction. The atmosphere is cozy and intimate, making it an ideal spot for dates or family gatherings. Overall, 와타요업 is a must-visit destination for anyone looking for a delicious and unique dining experience in 대전.

👍 의 리뷰 와타요업

와타요업 - 서구, 대전광역시
익명
5/5

난생 처음 먹어곤 텐동인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대기가 좀 있어서 기다렸었는데 기다린 보람이 있었던 음식입니다. 음식 좀 늦게 나오고 튀김도 식어 있었는데 먹자마자 왜 유명한지 알 것 같았습니다. 혼자 대전 당일치기 여행 가서 먹은 건데 혼밥하기 좋은 분위기였습니다:) 저는 와타텐동이랑 메론소다 먹었습니다.

와타요업 - 서구, 대전광역시
Hs C.
5/5

늦은시간에 방문했는데 웨이팅은없었고 다들 친절했습니다 자리는 닷지석만 있는데 많지는않습니다.
믿고먹는 또간집추천이라 진심 맛있습니다

와타요업 - 서구, 대전광역시
박건
4/5

수요일 오후 6시 반
대기 없이 입장해 10분쯤 기다리면 먹을 수 있다.

맛보다는 가게 분위기가 좋다.
사진은 키스텐동.

와타요업 - 서구, 대전광역시
Hye S. K.
5/5

역시 텐동은 와타요업.
느끼하다 싶을땐 와사비! 단무지! 할라피뇨!
소스도 맛있고 튀김도 바삭하고~

와타요업 - 서구, 대전광역시
오리둥절
5/5

개인적으로 대전에서 먹은 텐동 중에서는 제일 맛있었던거 같아요.
주문 즉시 조리해주기 때문에 바삭한 식감이 좋고, 느끼함을 잘 잡아서 담백해요.

다만 웨이팅 시간이 긴 점과 장어의 재료소진이 빨라 조금만 늦으면 스페셜 텐동은 먹을 수 없다는게 아쉽네요.

태블릿에 예약하면 카카오톡으로 순번 안내해줍니다.

와타요업 - 서구, 대전광역시
Skykim
4/5

와타텐동 10000원. 요즘은 기본 1시간은 무조건 대기 필요한데, 대기까지하면서 먹어야 할 정도는 절대 아님. 튀김맛은 즉석에서 튀겼을 때 예상되는 그 정도 수준. 내 기준 대기 없이 8천원 정도 가격이 마지노선인 듯.
그리고 일식이 대한 고평가가 너무 심하다고 생각함. 보기는 그럴듯해보이나 막상 먹어보면 별것 없는.. 여기도 마찬가지. 그냥 인스타용?
12시 오픈이고 대기 접수는 11시 정도 부터 받는 듯. 보통 오픈 시간인 12시 정도에는 대기접수도 마감이니 굳이 방문해보고 싶다면 12시 전에는 도착해야 함.
주변에 주차할 공간 거의 없음.
팁이라면 근처에 올림픽기념생활체육관이 있는데 11시에 대기 걸고 체육관에 주차하고 수영 좀 하다 12시에 식사하면 대기 및 주차문제는 해결 가능.
직원들은 친절한 편.

와타요업 - 서구, 대전광역시
임현섭
5/5

우선 요리를 하는 곳과 식탁이 바로 붙어있어서 튀김하는 모습도 보여지고 밥, 소스 뿌리는 것까지 모두 볼 수 있어서 안심이 됨. 일본풍으로 꾸민 인테리어도 신기함.
튀김 모두 바삭바삭거리고 안은 촉촉하니 식감이 매우 좋았음. 또한 소스가 짜지않고 감칠맛이 돌아서 밥과 비벼먹으면 매우 맛있음. 튀김이라서 다소 느끼할 수 있는데 앞에 놓여있는 유자청을 곁들인 듯한 단무지와 매운 고추절임이 느끼함을 해소시켜줌

와타요업 - 서구, 대전광역시
정지민
5/5

평일 점심에도 무조건 웨이팅이 있는 갈리단길 맛집.
대기표에 이름을 적으면 12시에 무조건 순서대로 입장한다. 자리가 좁기때문에 자리는 직원분이 임의로 정해주신다.

기본텐동도 양이 적은편은 아니라서 많이 못드시는분들은 와타텐동을 먹는것고 좋을것 같다. 생맥주를 작은 잔에 2000원에 파는데 텐동과 먹기 딱 좋았다.

튀김은 단단하고 바삭하다기 보다는 부드러운 편이고 양념이 충분히 발려서 나온다. 짜려나? 싶었는데 적당했다. 시치미와 와사비를 적당히 얹어서 먹으면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직원 응대로 매우 좋았고 음식 퀄리티도 좋아서 기분좋은 식사를 했다. 텐동을 파는 집이 많지 않기때문에 웨이팅을 조금 감수하고 먹을만 하다.

대전에 와서 이 곳만 들르고 싶어서 갈마동에 오는건 추천하지 않지만 갈리단길은 맛집이 많이 모여있기때문에 하루를 보내기에 충분히 좋은곳이다. 갈마동에 온 김에 들르는건 강추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