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인관 - 강진군

주소: 대한민국 강진군 수인관.
전화번호: 614321027.

전문 분야: 한식 고기구이 레스토랑, 음식점.
기타 관심사항: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 점심식사, 저녁식사, 맥주, 주류 제공, 점심식사, 저녁식사, 테이블 주문 서비스, 화장실, 캐주얼, 관광객, 단체석, 점심 식사 예약을 권장함, 예약 가능, 신용카드, 체크카드, NFC 모바일 결제, 무료 노상 주차, 무료 주차장.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484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3.9/5.

📌 의 위치 수인관

수인관 대한민국 강진군 수인관

⏰ 운영 시간 수인관

  • 월요일: 오전 11:00~오후 7:00
  • 화요일: 오전 11:00~오후 7:00
  • 수요일: 휴무일
  • 목요일: 오전 11:00~오후 7:00
  • 금요일: 오전 11:00~오후 7:00
  • 토요일: 오전 11:00~오후 7:00
  • 일요일: 오전 11:00~오후 7:00

{
"content": "

수인관은 강진군에 위치한 한식 고기구이 레스토랑 및 음식점입니다. 이곳은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 점심식사, 저녁식사, 맥주, 주류 제공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점심 식사 예약을 권장하며, 예약 가능하고 신용카드, 체크카드, NFC 모바일 결제가 가능합니다. 무료 노상 주차와 무료 주차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수인관은 리모델링 후 자리 깨끗하고, 주차장도 괜찮습니다. 연탄 불 맛이 많이 느껴지고, 반찬은 정갈하고 깔끔한 편입니다. 시원한 된장국과 고추 맛이 느껴지는 동치미도 시원합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연탄 불고기를 좋아하지 않아 .

예전 같지 않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대체로 짠 맛이 강합니다. 2인상부터 주문받는데 1인 15000원 생각하면 될 것임. 요즘 물가에 반영된 거 같음. 3월 꽃샘추위에 비오는 날 갔더니 한적하고 깔끔한 실내였음. 바로 옆에는 병영 5일장이 있는데 장날이 아니라 너무 한가하더라.

따라서, 수인관은 강진군 관광객들에게 좋은 식사 장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체석으로 즐길 수 있으며, 화장실, 캐주얼 등 다양한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484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 의견은 3.9/5입니다.

",
"summary": "수인관은 강진군에 위치한 한식 고기구이 레스토랑, 음식점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평균 3.9/5 점수의 리뷰를 보유합니다.",
"keywords": ["수인관", "강진군", "한식", "고기구이", "음식점", "식사", "배달", "맥주", "주류", "예약", "노상 주차", "주차장"],
"word_count": 999,
"quality_score": 8,
"has__tags": true,
"language_used": "ko"
}

👍 의 리뷰 수인관

수인관 - 강진군
이하진
1/5

다른 음식은 먹을만 했는대
족발이랑 불고기가 너무 별로였음
다른 가계가 너무 줄이 길어서 와봤는대
연탄 향도 너무 쌔고 고기 먹는지 연기 먹는지 싶었음 족발도 많이 질김
아무튼 재방문 의사 없음!

수인관 - 강진군
tk I. (.
5/5

연탄불고기 모아놓은데서 그나마 먹을만한곳….고기 따뜻하게 데워주는것도 좋고 족발 나오는것도 먹을만함…리모델링해서 자리 깨끗하고 주차장 괜찮음

수인관 - 강진군
양정희 (.
3/5

연탄 불 맛이 많이 느껴지고, 반찬은 정갈하고 깔끔한 편입니다. 개인적으로 연탄불고기를 좋아하지 않아서 ... 시원한 된장국과 고추맛이 느껴지는 동치미가 시원합니다.

수인관 - 강진군
정 J. W.
4/5

예전같지 않치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대체로 짠맛이 강함. 2인상부터 주문받는데 1인 15000원 생각하면 될 것임. 요즘 물가에 반영된 거 같음. 3월 꽃샘추위에 비오는 날 갔더니 한적하고 깔끔한 실내였음. 바로 옆에는 병영 5일장이 있는데 장날이 아니라 너무 한가하데요

수인관 - 강진군
이원모
1/5

가격대비 식사는 별루다.
그나마 숯불로? 구운 갈비가 먹을만하고,
삶은족발은 아무맛이 안난다. 된장국정도는 1인당 하나는 나와야되는거 아닌가?홍어는 1인당 한조각씩. 그나마도 추가할려면 요금을 더 내라고 한다.
채소종류는 더 달라고 하는건 추가요금은 안받는거 같다. 밥도 공기밥에 살짝 담고, 4인상에 생선은 조그만거 한게만 올려있다.물컵은 종이컵이고. 식당과 맞지않다. 손님이 얼마나 자주 많이 다니는지는 모르겠으나, 청소하기도 힘든지, 테이블에 일회용 비닐을 많이 깔아놨다. 이래저래 다 맘에 드는게 없다.

수인관 - 강진군
지나친똥배
4/5

여러가지 곁들이 반찬이 맛있었음.
점님때가 지난 시간이라 붐비지 않은 탓에 느긋하게 식사할수 있기에 이것저것 맛봤더니 고루 맛있었음. 불고기는 말그대로 불맛의 불고기였음.

수인관 - 강진군
Sungsoo M. (. ?.
4/5

맛있는 음식들을 한상에 받아서 먹을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특히 불맛이 물씬나는 돼지장군을
다시한번 하멜공원이 조성되면 가보고 싶은

수인관 - 강진군
나마늘 (.
5/5

60년 전통, 돼지불백 맛집, 전남 강진맛집인 수인관. 돼지불백 정식이 메인인 곳이다.
돼지불백은 돼지 불고기 백반의 줄임말이다. 1인상은 없고 2인상부터 가능하다. 2인상에도 돼지 불고기는 200g이 나오기 때문에 나는 홀로 이 곳을 찾았을 때 2인상을 주문해 먹기로 했다. 보통의 한정식 집은 1인은 주문이 되지 않는다. 그도 당연한 것이 음식점 입장에서는 반찬등을 한 상 내는데 사실 손님 혼자서 그걸 먹는다면 수지타산에 맞지 않는다. 그래서 보통 혼자서 여행할 때 여유가 있을 때는 식당을 방문해 2인상을 주문해 남는 반찬을 싸오거나, 여유가 없을때는 1인 식사가 가는한 김치찌개나 된장찌개등의 단품메뉴를 판매하는 식당을 찾곤 한다. 오늘은 두끼나 제대로 먹지 못 한 관계로 저녁만큼은 푸짐하게 먹기로 한다. 강진맛집 돼지불백 맛집 수인관에서는 독일산 돼지 삼겹살과 목살이 쓰인다. 솔잎, 감초, 계피,대추, 은행, 생강 등을 간장에 넣어서 약한물에 10~12시간 정도 다린 후 고춧가루와 설탕을 넣어 양념장을 완성. 양념장으로 연탄불에 돼지불고기를 구워내는 집이다. 이 양념은 돼지 특유의 냄새를 줄여주고 감초가 낸 단맛과 매콤한 맛을 한 꺼번에 느끼게 해준다고 한다. 강진 불백을 대표하는 수인관의 돼지불고기도 맛있지만 그 명성답게 정갈스러운 반찬도 무척 훌륭하다. 오랜 역사를 이어받아 2대재 대물림되고 있는 곳이다. 나는 이 곳이 좋아서 마늘의 헬로맛집 스티커를 붙였다.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