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운사 - 고창군, 전북특별자치도

주소: 대한민국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 아산면 선운사로 250 선운사.
전화번호: 635611422.
웹사이트: seonunsa.org
전문 분야: 불교사찰.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휠체어 이용가능 화장실, 화장실.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3801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4/5.

📌 의 위치 선운사

선운사 대한민국 전북특별자치도 고창군 아산면 선운사로 250 선운사

⏰ 운영 시간 선운사

  • 월요일: 오전 9:00~오후 5:00
  • 화요일: 오전 9:00~오후 5:00
  • 수요일: 오전 9:00~오후 5:00
  • 목요일: 오전 9:00~오후 5:00
  • 금요일: 오전 9:00~오후 5:00
  • 토요일: 오전 9:00~오후 5:00
  • 일요일: 오전 9:00~오후 5:00

선운사

선운사는 전라북도 고창군 아산면 선운사로 250에 위치한 불교 사찰입니다.

전화번호: 635-614-422, 웹사이트: http://www.seonunsa.org/

특징

전라북도 고창군에 위치한 선운사는 고찰로 유명합니다. 입구 주차장에서 평지 같은 숲길을 걸어 사찰에 도착할 수 있고 길 옆으로는 시냇물이 흐르는 조용한 장소입니다.

오래된 불교 문화재이고 주변에 걷기 좋고 다양한 수목들이 만들어낸 풍경이 힐링을 선사합니다.

지금 고창선운사에는 꽃무릇(상사화)가 만발합니다.

보리밭이 다가와 함께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들도 많아서 잠시 힐링이 필요할 때 가보는 것도 적극 추천합니다.

끝없이 펼처진 꽃무릅과 잘 어우러진 사찰의 아름다움은 이곳 선운사의 명성에 어울립니다.

아름다운 사찰이다. 유명한 사찰답게 평일임에도 관광객으로 인산인해를 이룬다.

천년 고찰로 이미 한국에서는 매우 유명한 사찰로 들어가는 입구부터 나오는 길 코스를 산책로 잘 만들어져서 계절마다 특이성을 가진 절임.

가을에는 상사화로 유명하고 겨울에는 동백꽃이 유명한 곳이 바로 선운사입니다.

고즈넉한 사찰의 모습이 정서적으로 안정을 주는 사찰명소. 규모가 꽤 큰 고창의 사찰인 선운사는 선운산도袁公원, 선운산생태숲과 이어져 산책하기 좋은 곳입니다.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3801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4/5.

👍 의 리뷰 선운사

선운사 - 고창군, 전북특별자치도
김동현
5/5

전라도 고창에 있는 고찰입니다
입구 주차장에서 평지 같은 숲길을 걸어 사찰에 도착할 수 있고 길 옆으로는 시냇물이 흐르는 조용한 장소입니다.
오래된 불교문화재이고 주변에 걷기 좋고 다양한 수목들이 만들어낸 풍경이 힐링을 선사합니다

선운사 - 고창군, 전북특별자치도
訪郞自김삿갓
4/5

지금 고창선운사에는 꽃무릇(상사화)가 만발햇어요
#고창선운사 #선운사꽃무릇 #상사화 #고창여행 #꽃무릇선운사~ 잔뜩 흐린 날씨지만~ 붉은색의 꽃무릇은 생생하게 피어있네요~ 선운사 주변에는 고창보리밭도 있고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들도 많아서 잠시~ 힐링이 필요할때 가보는것도 적극 추천합니다.

선운사 - 고창군, 전북특별자치도
김학인
5/5

끝없이 펼처진 꽃무릅과 잘어우러진 사찰의
아름다움이 이곳 선운사의 명성에 어울리는듯하다
아름다운사찰이다
유명한사찰답게 평일임에도 관광객으로 인산인해를 이룬다 단풍시즌때 다시방문하고싶다

선운사 - 고창군, 전북특별자치도
seon I.
5/5

천년 고찰로 이미 한국에서는 매우 유명한 사찰로 들어가는 입구부터 나오는 길 코스를 산책로 잘 만들어져서 계절마다 특이성을 가진 절임 .
가을에는. 상사화로 유명하고 겨울에는 동백꽃이 유명한 곳이 바로 선운사이며
고즈넉한 사찰의 모습이 정서적으로 안정을 주는 사찰명소

선운사 - 고창군, 전북특별자치도
Kevin K.
4/5

규모가 꽤 큰 고창의 사찰인 선운사는
선운산도랍공원, 선운산생태숲과 이어져
산책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선운사 - 고창군, 전북특별자치도
JUHO S.
5/5

겨울 끝자락에 방문하니 꽃망울이 맺혀있는게 금방 봄이 올 것 같습니다. 주차장에서 거리가 멀지만 올라오는 길가로 깨끗한 물이 흐르는 개울과 울창한 산림이 힘듬을 잊게합니다. 만세루는 보수공사중이라 보지못해 아쉽네요.

선운사 - 고창군, 전북특별자치도
MH L.
4/5

동백꽃 필때가면 좋을거같아요 동백나무가 정말 많아요 벚꽃도.넓고 조용하고 산책하기 좋은곳이네요

선운사 - 고창군, 전북특별자치도
네잎크로버
4/5

꽃무릇축제겸 산행으로 방문함
현재 약70%의 개화률이라 주말쯤 만개할것으로 예상,숲길과 계곡따라 트레킹이 잘되어있어 꽃무릇 군락지인 도솔천따라 마애불상,
도솔암이나 천마봉까지는 무난히 걷기에 괜찮음
천마봉에서 내려다보는 마애불상과 전경도 멋지다
주차장 넖고 주변식당들도 있으나 숙박시설은 많은편은 아니다.축제기간동안 관련행사도 열리며
가볍게 산책도보로 좋다.천마봉까지 트레킹시간은 3시간정도이나 넉넉히 시간을 두고 도보하는게 좋을듯하다.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