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중식당) - 중구, 대구광역시

주소: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중구 봉산동 135-3 미미(중식당).

전문 분야: 중국 음식점.
기타 관심사항: 매장 내 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간단한 식사, 맥주, 주류 제공, 점심식사, 저녁식사, 테이블 주문 서비스, 화장실, 캐주얼, 단체석, 예약 가능, 신용카드, 체크카드, NFC 모바일 결제.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28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5/5.

📌 의 위치 미미(중식당)

미미(중식당)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중구 봉산동 135-3 미미(중식당)

미미(중식당)

미미(중식당)는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중구 봉산동 135-3에 위치한 중국 음식점입니다.

전문 분야는 중국 음식점으로, 주소는 대한민국 대구광역시 중구 봉산동 135-3입니다.

호기심에 한번 들어갔는데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동파육, 파이구판, 대만짜장도삭면, 그리고 연태고량주를 곁들여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익숙한 듯하지만 색다른 맛이라 좋았구요.

파이구판, 대만짜장도삭면, 동파육 순으로 맛있었습니다.

동파육은 익숙하게 먹던 동파육과는 좀다릅니다.

오후 2시 30분 브레이크타임에 걸려 추가 주문을 못하였지만 다음에 또 들려 맛보고픈 식당입니다.

강추하고픈 식당입니다.

이용하기方

점심식사, 저녁식사, 간단한 식사, 맥주, 주류 제공, 테이블 주문 서비스, 화장실, 캐주얼, 단체석, 예약 가능, 신용카드, 체크카드, NFC 모바일 결제가 가능합니다.

가로 2m, 높이 1.8m의 테이블이 10개 available이며, 예약 가능합니다.

중화권 식당 전문점으로, 홍콩영화에서 본듯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점주가 친절한 분위기라 유료주문이 없습니다.

주문وص향

차우미엔 14,000원 / 동파육덮밥 13,000원 / 오이무침 6,000원

주차장 없음 / 실내화장실 남녀공용

이곳은 봉산동 작은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리뷰

Google My Business에서 28개의 리뷰가 있습니다.

평균 의견은 4.5/5입니다.

👍 의 리뷰 미미(중식당)

미미(중식당) - 중구, 대구광역시
이하나
5/5

차우미엔 14,000원 / 동파육덮밥 13,000원 / 오이무침 6,000원
주차장 없음 / 실내화장실 남녀공용

봉산동 작은 골목길에 위치한 중화권 식당 전문점입니다. 식당 입구에서부터 홍콩영화에서 본 듯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동파육 대신 식사메뉴로 동파육 덮밥을 주문했는데, 촉촉하고 부드러운 육질의 고기와 고슬고슬한 밥의 조화가 아주 맛있었습니다. 청경채도 잘 익어 달큰했어요. 언제나 맛있는 차우미엔과 상큼하고 이국적인 향이 가득해 중독적인 오이무침까지 참 맛잇게 먹었습니다.

미미(중식당) - 중구, 대구광역시
SG J.
5/5

대만식 중화요리집입니다.

호기심에 한번 들어갔는데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동파육, 파이구판, 대만짜장도삭면, 그리고 연태고량주를 곁들여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익숙한 듯 하지만 색다른 맛이라 좋았구요
파이구판, 대만짜장도삭면, 동파육 순으로 맛있었습니다
동파육은 익숙하게 먹던 동파육과는 좀다릅니다

오후 2시 30분 브레이크타임에 걸려 추가 주문을 못하였지만 다음에 또 들려 맛보고픈 식당입니다

강추하고픈 식당입니다

미미(중식당) - 중구, 대구광역시
권오현
3/5

가게 분위기 자체는 대만 골목에 있을법한데 왜 간판엔 간체자로 쓰였는지 의문입니다.
동파육덮밥은 그냥 간장수육이네요 정통 동파육은 아님
동파육은 젓가락만 갖다대도 으스러지는데 가위로 잘라서 먹어야 되네요
짭 둉파육 먹으려고 만삼천원을 냈다니..
그래도 다른 메뉴는 어떨지 기대됩니다

미미(중식당) - 중구, 대구광역시
JungHyun K.
5/5

"30분만에 다녀오는 홍콩 식도락 여행"

0. 총평 - "이 집 사장님은 분명 중화권 음식을 진정으로 사랑하는 사람일거야" 식사를 마치고 나오며 한 첫마디 입니다. 대구에서 이 정도 수준의 사천 음식을 내주는 집이 더 있을까요. 분위기며 음식이며 홍콩 스타일의 중화권 음식점이에요. 이집의 컨셉은 명확해요. 다소 매니악하게 느껴질 수 있는 본토 음식의 느낌을 최대한 살리면서 한국인 입맛에 거부감 없는 그 타협점을 절묘하게 찾아낸 집이라 설명하고 싶네요. 음식 하나하나에 고민을 많이한 느낌이 들어요.

1. 음식 - 대표 메뉴인 쏸라탕. 시큼한 국물 맛 덕에 호불호가 있는 음식이지요. 에그누들이 말아 나오는데, 시큼한 맛과 마라맛이 입안을 계속 채워주는 매력이 있어요. 익숙한 마라맛을 충분히 살리고 향신료는 살짝 감췄달까요.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도 충분히 도전해볼만 할거에요.  한숟가락씩 더 뜰때마다 확실히 맛이 더 배가됩니다.
중화권음식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가지덮밥 강추합니다. 적당한 불맛이 달달한 어향소스를 더욱 살려주고요. 가지는 특유의 냄새 없이 크리미하게 잘 익혀나오니 가지 싫어하시는 분들도 분명 맛있게 드실수 있겠어요. 밥은 꼬들밥이라 어향소스에 비벼져도 눅진해지지 않아 식감도 참 좋아요.  사이드인 오이무침은 고추기름과 새콤한 중국식초가 어우러져 입맛을 잘 돋구어요. 부숴뜨린 청오이의 불규칙적인 단면이 소스를 충분히 머금는데다가 단단한 오이식감도 매력적이네요.
고수완탕도 추천합니다. 얇은 피에 통통한 새우살 가득해 감칠맛이 돋보입니다(여섯알 담겨나와요). 오이무침 소스와 비슷한데 살짝 단맛이 더 나는 느낌입니다.

2. 서비스 - 직원분들이 아주 친절하시네요.  '음식에 고수가 올려지는데 괜찮으신지'를 먼저 물어봐주십니다. 물론 저희는 고수 귀신들이라 고수는 언제나 환영^^  고수 싫으시면 빼달라하심 됩니다~ 식기, 물통 등 식탁에 올려지는 어느 하나 흠이 없을 정도로 청결합니다. 치실까지 준비되어 있네요ㅎ   한가지 아쉬운점은 찬 생수를 주신다는 거에요. 기름지고 자극적인 메뉴가 대부분인데 보리차라도 따뜻하게 한잔 내주시면 참 좋았겠다 생각했어요. 그럼 더 본토 같을 듯ㅎㅎ 아님 메뉴판에라도 말이죠...

3. 분위기 -  분위기는 완전 홍콩 식당이에요. 테이블이며 벽면이며 형광등까지... 특히 중화풍나는 그릇이 참 탐나더라구요. 가게 입구 간판부터 완전 중국풍인데 번역 돌려보니 내용은 완전 반전이(사진 참고해주세요)  사장님은 한국사람이십니다~  메뉴개발 직접하신다는데 인테리어도 고민 많이 하신듯하네요. 음식만큼이나 분위기도 참 맘에 드는 집입니다.

미미(중식당) - 중구, 대구광역시
BR H.
5/5

외관부터 홍콩노포맛집 분위기 물씬납니다 동파육덮밥 먹었는데 야들야들 맛있어서 담에는 단품으로 시켜먹을 생각이에요 오이무침도 새콤매콤 맛있었어요 홍콩 현지음식 생각나면 가보시길 추천

미미(중식당) - 중구, 대구광역시
Choi
5/5

짜장면, 짬뽕이 없는 중식당. 봉산동에 위치한 미미입니다. 메뉴 대부분이 향신료가 들어가는데, 호불호가 있을수 있으나 개인적으로 호호호입니다. 어느정도 한국인 입맛에 맞추신듯 합니다. 고수도 요청하면 넉넉히 주시고, 칭따오 맥주(아쉽게도 640ml 없음)와 연태, 공부가주등 고량주가 준비되어 있는 맛있는 가게입니다.

미미(중식당) - 중구, 대구광역시
Eun
5/5

동파육맛집 검색해서 가본곳 동파육소스 맛있었는데 고기너무 익어서 흐물했음 국물은 살짝시큼해서 호불호 갈릴맛 유린기나 새우크림도삭면 오이무침은 진짜 맛있었음

미미(중식당) - 중구, 대구광역시
K C.
5/5

중국에서 진짜 현지식을 먹는 느낌. .봉산동에세 커피마시고 우연히 가본 집인데, 숨어있는 맛집을 발견했네요.
정통향신료를 잘쓰고 식재료를 아끼지않아 좋았습니다.
싼라탕.완탕.파이구덮밥 먹었는데, 다른것도 담에 먹어보고싶네요..참고로 짬뽕.짜장면은 없어요.^^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