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뎀해장국가평점 - 가평군, 경기도

주소: 대한민국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읍내리 408-1 로뎀해장국가평점.
전화번호: 315822505.

전문 분야: 음식점.
기타 관심사항: 테이크아웃,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좌석, 맥주, 주류 제공,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화장실, 캐주얼, 단체석, 예약 가능, 신용카드.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34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1/5.

📌 의 위치 로뎀해장국가평점

로뎀해장국가평점 대한민국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읍내리 408-1 로뎀해장국가평점

⏰ 운영 시간 로뎀해장국가평점

  • 월요일: 오전 9:00~오후 9:00
  • 화요일: 오전 9:00~오후 9:00
  • 수요일: 오전 9:00~오후 9:00
  • 목요일: 오전 9:00~오후 9:00
  • 금요일: 오전 9:00~오후 9:00
  • 토요일: 오전 7:30~오후 9:00
  • 일요일: 오전 7:30~오후 9:00

로뎀해장국가평점은 대한민국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읍내리 408-1에 위치한 맛있는 해장국을 즐길 수 있는 음식점입니다. 전화번호는 315822505이고, 전문 분야는 음식점입니다.

이곳은 테이크아웃, 매장 내 식사,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며 휠체어 이용이 가능합니다. 식당 내에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와 휠체어 이용가능 좌석이 있어 장애인 고객들도 불편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맥주와 주류도 제공하여 술과 음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모두 맛있는 해장국과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며, 화장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캐주얼한 분위기와 단체석도 준비되어 있어 친구들과 가족들과 함께 모여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예약도 가능하여 대중적인 이벤트나 파티에 적합한 장소입니다. 신용카드 결제도 가능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음식점은 Google My Business에서 134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 의견은 4.1/5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곳입니다. 리뷰를 참고하면 이 곳의 해장국과 내장탕이 특이한 점 중 하나로 국물이 하얀색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깍두기와 김치도 매콤하면서 맛납니다. 선지 해장국도 싱싱한 것 같고, 간이 딱 맞게 잘 만든 내장탕을 제공합니다.

이곳은 가평 로컬 맛집으로 알려져 있으며, 고추기름을 넣고 얼큰하게 즐길 수 있는 해장국 전문점이라고 합니다. 양도 많고 맛도 좋다고 하며, 처음 보기보다 양이 많다고 합니다. 이 곳을 방문해볼 만한 곳이라고 추천해 드릴 수 있습니다.

👍 의 리뷰 로뎀해장국가평점

로뎀해장국가평점 - 가평군, 경기도
신윤영
4/5

와...국물이 진짜 일품.
깍두기랑 김치가 살짝 매콤하면서도 맛나요.
살짝 늦게 나오는 듯한 느낌을 받았는데 뚝배기 데우고 그러시느라 걸렸나봐요!
뜨거워서 혼났네요ㅠㅠ그래도 다 먹을 때까지 뜨끈뜨끈해서 오히려 좋았어요♡
해장에 최고

로뎀해장국가평점 - 가평군, 경기도
장인석
5/5

간이 딱 맞는 아주 잘 만든 내장탕 입니다.

로뎀해장국가평점 - 가평군, 경기도
Geon J. S.
4/5

선지 해장국 먹었습니다.
맛이 담백하고 깔끔한 스타일 입니다. 선지랑 양이 한우라 그런지 싱싱한 것 같네요.
맛있게 잘 먹었고 식당도 깔끔합니다^^

로뎀해장국가평점 - 가평군, 경기도
SS P.
5/5

술을 안먹어서 아쉬웠지만 내장탕 정말 맛있어요

로뎀해장국가평점 - 가평군, 경기도
배그캅
5/5

가평 로컬 맛집^^ 내장탕, 해장국 전문~ 고추기름 넣고 얼큰하게 즐겨요

로뎀해장국가평점 - 가평군, 경기도
제정신아님
4/5

양많고 맛좋고 내장탕이 국물이 하얀색이 특이한점

로뎀해장국가평점 - 가평군, 경기도
virusmails
5/5

해장국도 맛나고... 처음 보기보다 양이 많아요... 그릇이 커요

로뎀해장국가평점 - 가평군, 경기도
LEO S.
5/5

가평 자연휴양림에 가다가 들렸던 해장국집입니다.
아침 7시30분쯤에도 영업을 하고계셨습니다.
아침이라 그런지 주변 식당들은 거의다 영업을 하지않고 있었는데, 거의 유일하게 문을 열고 계셨습니다.
거의 선택의 여지가 없이 들린 곳이었지만 모두가 만족하는 맛집이었습니다.
일행중에 비린내를 싫어해서 내장이 들어있다거나 선지가 들어있는 해장국은 못 먹는 분이 계셨는데, 우거지 해장국은 선지를 싫어하신 분이나 선지국을 좋아하셨던 분이나 모두 맛있다고 하셨습니다.
다음날 집에 갈때 포장해 가려는 분도 있었습니다.
저희만 잘 몰랐고 원래 유명했던 곳인지 아침부터 많이 오셨습니다. 식당에서 직접 드시는 분들도 계셨고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가평가시는 길에 메뉴를 미처정하지 못하셨거나 해장국을 찾으신다면 추천해드립니다.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