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독일마을 노이하우스 - 남해군, 경상남도
주소: 대한민국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독일로 64-11 남해 독일마을 노이하우스.
전화번호: 1033434537.
웹사이트: germanvillage.co.kr
전문 분야: 휴양 주택.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753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3.8/5.
📌 의 위치 남해 독일마을 노이하우스
남해 독일마을 노이하우스 소개
남해 독일마을 노이하우스는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에 위치한 유명한 휴양지입니다. 이곳은 독일풍의 마을로, 정다운 분위기로 많은 관광객들의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주소는 대한민국 경상남도 남해군 삼동면 독일로 64-11로, 전화번호는 1033434537입니다. 홈페이지는 germanvillage.co.kr입니다.
노이하우스는 전문적인 휴양 주택을 제공하는 곳으로, 깨끗한 환경과 우아한 분위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숙소는 정기적으로 청소와 관리를 통해 항상 깔끔하게 유지되어고, 조식도 만족스러운 품질을 자랑합니다. 특히 가격 대비 서비스가 너무 좋다는 평을 듣고 있습니다.
여행객들은 이곳에서 편안한 휴식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곳으로, 독특한 독일풍의 마을 분위기로 많은 이들이 찾아옵니다. BBQ를 즐기기 바란다면 일몰 후 정원에서 즐기는 BBQ 식사가 매우 좋다고 하며, 조식도 예쁘게 차려진 채 방에 가져다 놓아 든든한 시작이 될 것입니다.
리뷰에서 숙박업에 진심인 사장님의 서비스에 감동받았다고 하는데, 청결하고 꼼꼼한 관리로 인해 만족스러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사장님과 남편이 세세하게 신경을 쓰셔서 만족스러운 여행 마무리를 할 수 있다고 하여, 이 곳을 추천합니다. 울산까지는 좀 멀긴 하지만, 다음에도 꼭 들리고 싶다는 후기도 있어, 남해 독일마을 노이하우스는 휴양지로 적합한 곳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이 곳은 Google My Business에서 평균 3.8/5의 평점을 받아, 많은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깨끗한 숙소, 맛있는 조식, 친절한 서비스 등 다양한 면에서 만족스러운 휴양지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