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자료코 부산센텀점 - 해운대구, 부산광역시

주소: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동로 9 스럼프월드센텀 긴자료코 부산센텀점 1층 118-1호.
전화번호: 1066034899.

전문 분야: 돈까스 전문식당.
기타 관심사항: 테이크아웃, 매장 내 식사,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 화장실, Wi-Fi, Wi-Fi, 캐주얼, 신용카드.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13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3.8/5.

📌 의 위치 긴자료코 부산센텀점

긴자료코 부산센텀점 대한민국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동로 9 스럼프월드센텀 긴자료코 부산센텀점 1층 118-1호

⏰ 운영 시간 긴자료코 부산센텀점

  • 월요일: 오전 11:00~오후 9:00
  • 화요일: 오전 11:00~오후 9:00
  • 수요일: 오전 11:00~오후 9:00
  • 목요일: 오전 11:00~오후 9:00
  • 금요일: 오전 11:00~오후 9:00
  • 토요일: 오전 11:00~오후 9:00
  • 일요일: 오전 11:00~오후 9:00

안녕하세요, 저는 챗지피티의 도움말 챗봇입니다. 오늘은 "긴자료코 부산센텀점"에 대해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긴자료코 부산센텀점"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동로 9에 위치한 돈까스 전문식당입니다. 전화번호는 1066034899입니다.

이 레스토랑의 전문 분야는 돈까스입니다. 따라서, 돈까스 후beck 또는 새우까스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또한, 매장 내 식사, 테이크아웃, 아침식사, 점심식사, 저녁식사를 제공하고 있으며, 화장실, Wi-Fi 서비스가 있어 편안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긴자료코 부산센텀점"은 Google My Business에서 13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으며, 평균 평점은 3.8/5입니다. 리뷰를 참고하면, 맛있는 음식과 amicable한 서비스를 많이 언급하고 있습니다.

이 레스토랑은 캐주얼한 분위기로, 신용카드 결제를 받으며, 스럼프월드센터에 위치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부산에 방문하시는 분들은 "긴자료코 부산센텀점"을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웹사이트가 있다면, 더 자세한 정보를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 의 리뷰 긴자료코 부산센텀점

긴자료코 부산센텀점 - 해운대구, 부산광역시
이정원
4/5

긴자료코는 서울의 3대 돈까스로 유명한 가성비가 좋은 돈까스 맛집입니다.
서울에서 잘 알려진 돈까스인데, 전국 주요 도시에 여러 지점이 있어 어디서든 만나볼 수 있더라구요.
제가 방문한 곳은 부산센텀점인데, 매장의 규모가 작지만 일본 느낌이 물씬 나는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특징입니다.

매장으로 들어서면 좌석은 모두 다찌석으로 되어있고, 입구쪽 키오스크를 통해 주문을 하면 됩니다.
메뉴는 돈까스를 메인으로, 덮밥, 카레, 우동까지 다양한 일식 메뉴를 갖추고 있어요.
메뉴판은 별도로 없고, 키오스크 주문할 때 확인이 가능한데 찍는다는걸 깜빡했네요;;
해당 메뉴판으로는 요리 종류로 파악만 하시고, 정확한 가격은 네이버지도를 통해 들어가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메인 돈까스인 데미그라스 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돈까스를 튀겨내는데, 그 동안 셀프코너에서 장국과 반찬을 담아 자리로 가져옵니다.
반찬은 김치, 단무지가 있고, 장국은 전기밥솥에서 아주 뜨겁게 유지되고 있는 상태였습니다.
주문 후 약 5-6분 후 바로 요리가 나왔습니다.

찍먹으로 나오는 돈까스가 많은 요즘이지만, 긴자료코 돈까스는 부먹으로 나왔어요!
데미그라스 소스가 가득 뿌려져 있고, 돈까스는 넓적한 크기로 총 두 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밥도 크게 한 덩어리고 있고, 신선한 샐러드도 치커리 위주로 나오네요~

돈까스는 얇은 튀김과 적당한 크기의 돼지고기로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합니다.
가성이 맛집답게 양도 상당해서 따로 1.5인분을 주문하지 않아도 혼밥하기에 충분할 듯 해요!
개인적으로 소스가 가득한 돈까스도 좋아해서 감칠맛이 더해져 좋았는데, 계속 먹다보면 다소 느끼할 수 있어요.
그럴 때 장국과 김치를 같이 먹으니 한결 낫더라구요~
점심으로 먹으러 왔지만, 정말 든든한 한 끼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데미그라스 소스로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돈까스 맛집이었던 긴자료코 부산센텀점.
다양한 일식 메뉴도 먹어볼 수 있고, 일본 분위기까지 더해져 잠시나마 일본 맛집이라 생각이 들 정도였던 곳이었습니다.
돈까스도 맛있어서 다음번에는 사케동이나 규동도 먹어보러 와야겠어요~

긴자료코 부산센텀점 - 해운대구, 부산광역시
김건영
3/5

2024년 12월 기준으로 작성합니다.
돈까스는 잘 튀겨져 쫀득한 느낌 나는 튀김옷에 소스도 적당히 새콤하면서 고소해 맛있었지만, 밥이 잘못 지은것인지 질척거려 두 숟가락 이상 먹고싶지 않은 수준이었습니다. 특히 이번 방문에서 신경쓰였던 것이 직원의 응대였는데, 식사를 내오다가 주문에 착오가 있어 나와야 하는 것이 안 나온것에 대해 아무런 사과도 없었고, 별 설명 없이 그냥 테이블에 툭 올려놓아 한동안 이곳에서 식사하고 싶지 않습니다.
전년도와 전전년도 방문해 다른 직원이 응대했을때는 미소와 함께 메뉴 이름을 말하며 손에서 손으로 건내주어 자주 오고 싶었는데,
이후에 재방문하게될지는 모르겠네요.

긴자료코 부산센텀점 - 해운대구, 부산광역시
김성욱
1/5

긴자료코 센텀점에 방문했습니다. 배민에서 보고 시켜먹는것보다 가서 먹는게 좋을것같아서 주차하고 갔는데 매장은 생각보다 작았습니다. 키오스크로 주문하고나서 십분에서 십오분정도 후에 메뉴가 나옵니다. 데미그라스 돈가스 세트를 주문했는더 소스도 꾸덕하고 돈까스도 잘튀겨저서 맛있습니다. 그런데 식사중에 보니 여직원분께서 검정색 위생장갑을 끼고 일을 하시는데 샐러드를 플레이트위에 포션잡은 다음 대기하는 시간동안 장갑 끼신채로 휴대폰을 만지시더라구요 핸드폰에 세균이 얼마나 많은데 순간 내가 잘못보고있나 싶었습니다. 쓸순 있죠 근데 그럼 쓰시고나선 새 장갑으로 끼시던지 하셨으면 말도안했을겁니다. 그런데 그후에 아무일 없었다는듯이 다음 메뉴 포션잡고 그대로 일하시더라구요. 이럴거면 오픈주방 하시지말고 그냥 하시지 위생을 고려안하셔서 정말 불쾌했습니다. 재방문의사 없습니다.

긴자료코 부산센텀점 - 해운대구, 부산광역시
부산삵
4/5

일요일12시40분 도착 30분웨이팅 밥 나오는거 10분정도~ 돈까스는 평범한맛 스파게티우동은 맛있음. 맛보다 전체적으로 양이 많음

긴자료코 부산센텀점 - 해운대구, 부산광역시
펜냐
3/5

데미그라소스는 괜찮은데
돈까스가 조금 아쉬움
질긴편이다
톤쇼우에 이어 요즘 돈까스는 질긴게 유행인가 싶기도하고..
장점은 키오스크에서 주문시 1.5인분으로 주문이 가능하다는 것
남성분들에게는 추천함

긴자료코 부산센텀점 - 해운대구, 부산광역시
양현주
5/5

데미그라스돈까스 세트와 명란크림우동
가성비 최강맛집 돈까스입니당
양도 너무 많고 돈까스가 존맛👍🏻👍🏻👍🏻
돈까스 꼭 드세요!!
배터지게 먹었습니당

긴자료코 부산센텀점 - 해운대구, 부산광역시
hwan h
2/5

주문하고 앉자마자 음식 받았는데 아무리 봐도 주문받고 조리한게 아닌데 아무 설명도 없이 그냥 주네요 좀 그렇네요..

긴자료코 부산센텀점 - 해운대구, 부산광역시
노노바
4/5

1인분도 양이 많음. 토핑도 넉넉함. 40대 아재 입맛엔 좀 달지만 젊은 분들이 꽉차 있었음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