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통일전망타워 -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

주소: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 현내면 금강산로 481 고성통일전망타워.
전화번호: 336820088.

전문 분야: 관광 명소.
기타 관심사항: 현장 서비스,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어린이에게 적합함.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7304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3/5.

📌 의 위치 고성통일전망타워

고성통일전망타워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 현내면 금강산로 481 고성통일전망타워

⏰ 운영 시간 고성통일전망타워

  • 월요일: 오전 9:00~오후 6:30
  • 화요일: 오전 9:00~오후 6:30
  • 수요일: 오전 9:00~오후 6:30
  • 목요일: 오전 9:00~오후 6:30
  • 금요일: 오전 9:00~오후 6:30
  • 토요일: 오전 9:00~오후 6:30
  • 일요일: 오전 9:00~오후 6:30

고성통일전망타워는 대한민국 강원특별자치도 고성군 현내면 금강산로 481에 위치한 유명한 관광 명소입니다. 이 전망타워는 남북 철책 바로 앞에 있어, 북한을 바라볼 수 있는 유일한 장소입니다. 망원경을 사용하여 북한을 관찰할 수 있으며, 2층에서는 매시 30분마다 직원의 설명을 들을 수 있습니다.

고성통일전망타워는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는 데 적합한 장소입니다. 부모님과 함께 가보면 좋다는 리뷰가 많으며, 분단국가의 안타까운 현실을 직시할 수 있는 의미 있는 공간입니다. 또한, 대한민국에서 북한에 가장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 인적사항을 기재하고 출입 가능한 서류를 발급받아야 합니다.

이 전망타워에서는 날씨가 좋은 날에는 금강산까지 잘 보이는 데 이점이 있습니다. 9월 이후 방문하는 경우 북녘땅까지 잘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자녀와 함께 방문하는 것을 추천하며, 안보교육의 필요성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고성통일전망타워는 시계와 금강산을 동시에 잘 보이는 곳이어서, 날씨가 좋은 날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곳은 남북 간의 평화와 통일을願望하는 사람들에게 큰 의미를 지닌 곳입니다. 이 전망타워를 방문하시면, 분단의 아픔을 느끼며, 동시에 남북 간의 평화와 통일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의 리뷰 고성통일전망타워

고성통일전망타워 -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
최석정
4/5

남북 철책 바로 앞에 있는 전망대.
꼭대기 층에서는 망원경으로 북한도 볼 수 있음.
2층에서는 북녁을 보면서 매시 30분마다 직원의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출입 신고서에서 차로 10분거리.
부모님이나 가족과 함께 가보면 좋음.

고성통일전망타워 -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
노동시인
5/5

강원도 고성군 최북단 통일전망대입니다. 멀리 바로 가면 잡힐 듯하게 금강산도 보이고 갔던 날은 화창해서 멀리까지 잘 보였습니다. 분단국가의 안타까운 현실을 마주할 수 있는 장소였습니다.

고성통일전망타워 -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
임주환
5/5

우리나라에서 북한과 가장 가까운 곳이에요. 먼저 통일공원의 출입국관리소에 들러서 인적사항을 기재하고 출입 가능한 서류를 발급받아야 해요. 해당 서류를 검문소에서 군인들에게 제출해야 통일전망타워를 견학할 수 있어요.

고성통일전망타워 -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
Gunwoo K.
5/5

9월이후 두번째. 날씨가 좋아서 북녘땅까지 잘 볼수있는. 분단의 아픔... 안보교육 필요. 자녀동반 방문 추천

고성통일전망타워 -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
김홍경
5/5

통일전망대에 정말 오랜만의 방문이었는데,날씨가 좋아 시계도 좋고,금강산도 잘보였어요..금강산을 직접 가볼수 없어서 너무 아쉽고 예전처럼 평화의 길로 정치력을 발휘하여 관광이 활성화 되길 바랍니다.

고성통일전망타워 -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
강범희 (.
3/5

강원도 고성군에 있는 통일전망대.
금강산 삼일포와 해금강을 눈으로 직접 볼 수 있음.
심지어 북한군초소도 직접 볼 수 있으니 얼마나 가까운 곳인지 알 수 있음.
그게 일본이나 중국같은 외국이 아닌 우리나라란 사실.
가슴아픈 곳이예요.
더구나 북으로 가는 도로와 철도길도 있으니 고향이 어디건간에 제 땅을 마음대로 가지 못하는 통한의 장소예요

고성통일전망타워 -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
나유
3/5

무난무난 금강산 멀리서본다 정도의 의의
풍산개? 들이 너무 갇혀있던데 얘네 산책은 시켜주는건지... 동물원에 갇혀서 정신병걸린 동물들이 케이지 빙글빙글 도는디 얘네도 그러고 있어서 걱정됨 ...

고성통일전망타워 - 고성군, 강원특별자치도
웨이크
3/5

전망대 목적으로 좋은곳. 그러나 공간 활용을 너무 못했다. 주차비 없음. 엘리베이터 타려는 사람이 많다. 교회가 하나 있음. 망원경은 500원짜리 주화로 작동하고 동전교환기 있음.
건물 밖에는 면세품 판매함. 아이스크림은 면세아님. 건물밖에서 바다 보면 풍경 좋음.

Go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