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청자박물관 - 강진군, 전라남도

주소: 대한민국 전라남도 강진군 대구면 청자촌길 33 고려청자박물관.
전화번호: 614303755.
웹사이트: celadon.go.kr
전문 분야: 박물관, 관광 명소.
기타 관심사항: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휠체어 이용가능 화장실, 화장실, 음식점, 어린이에게 적합함.
리뷰: 이 회사는 Google My Business에서 720개의 리뷰를 가지고 있습니다.
평균 의견: 4/5.

📌 의 위치 고려청자박물관

고려청자박물관 대한민국 전라남도 강진군 대구면 청자촌길 33 고려청자박물관

⏰ 운영 시간 고려청자박물관

  • 월요일: 휴무일
  • 화요일: 오전 9:00~오후 6:00
  • 수요일: 오전 9:00~오후 6:00
  • 목요일: 오전 9:00~오후 6:00
  • 금요일: 오전 9:00~오후 6:00
  • 토요일: 오전 9:00~오후 6:00
  • 일요일: 오전 9:00~오후 6:00

고려청자박물관은 대한민국 전라남도 강진군 대구면 청자촌길 33에 위치한 유명한 박물관입니다. 이 박물관은 고려시대의 청자 문명의 역사를 보여주는 주요 관광 명소로 유명합니다.

박물관 소개

고려청자박물관은 고려시대부터 신라시대 말까지의 청자와 관련된 역사와 문화를 전시하고 있습니다. 이곳에는 고대 청자 작품, 제작 과정, 역사 등을 체계적으로 전시하고 있습니다. 박물관의 특징에는 고대의 청자 작품의 미래와 역사, 전통적인 청자 제작 기술 등을 체계적으로 연구하고 전시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주요 전시품

고려청자박물관에서는 고려시대부터 신라시대 말까지의 청자 작품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고려청자와 신라청자 등 고대 청자 작품의 미래와 역사, 전통적인 청자 제작 기술 등을 체계적으로연구하고 전시하고 있습니다. 전시품에는 고대 청자 작품, 제작 과정, 역사 등을 체계적으로 전시하고 있습니다.

주변 관광 명소

고려청자박물관 주변에는 여러 관광 명소와 카페, 식당 등이 있습니다. 이곳은 강진반값여행을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주변 관광 명소로 고려청자디지털박물관, 한국민화뮤지엄 등이 있습니다.

방문 정보

고려청자박물관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개장합니다. 입장료는 성인 1,000원, 청소년 및 고등학생 800원, 어린이 600원입니다. 휠체어 이용 가능 출입구, 휠체어 이용가능 주차장, 휠체어 이용가능 화장실 등을 제공하고 있어 가족단위 방문에 적합합니다. 기타 관심사항으로 음식점, 어린이에게 적합함 등을 포함합니다.

고려청자박물관에 대한 리뷰는 Google My Business에서 720개가 있어, 평균 평점은 4/5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많은 방문객들이 이곳의 청자 작품과 역사, 전통적인 제작 기술 등을 감상하며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냅니다.

고려청자박물관은 고려시대의 청자 문화를 체계적으로 전시하고 연구하는 주요 관광 명소입니다. 이곳을 방문하면 고려시대부터 신라시대 말까지의 청자 작품을 감상할 수 있고, 주변 관광 명소와 음식점 등을 이용해 가족단위로 즐길 수 있는 여행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의 리뷰 고려청자박물관

고려청자박물관 - 강진군, 전라남도
Samuel O.
4/5

부안 청자박물관과 비교해봤을때, 유물은 부안이 더 많았습니다만, 이곳만의 특성은 있었습니다. 근처에 청자 직판장은 부안 보다 많았습니다. 부안과 다르게 근처에 다른 청자 디지털박물관, 민화박물관이 있어 볼거리가 더 많았습니다.

고려청자박물관 - 강진군, 전라남도
최은지
5/5

디지털박물관에 영유아가 놀기 좋은 플레이존이 있어서 좋았어요

고려청자박물관 - 강진군, 전라남도
Lee J.
5/5

강진 반값여행하기, 고려청자박물관은
2025. 3. 9일까지 "청자만발" 특별전이
열리고 있어요
눈 내리는 비취색 고운 고려청자의 고향, 강진
고려청자박물관
바로 옆에는 고려청자디지털박물관,
한국민화뮤지엄이 자리하고 있군요
설명절 연휴와 강진 반값여행하기 때문인지
여행객들이 제법 다니고 식당도 인산인해 입니다.

고려청자박물관 - 강진군, 전라남도
양정연
3/5

걍 시간나서 별 기대없이 시간때우러 잠깐 들렸는데 그냥그래요.
산책하기에는 좋을 것 같은데 아쉽지만 산책은 다음에..

고려청자박물관 - 강진군, 전라남도
HYOKWAN A.
4/5

신라시대 말과 고려 초기부터의 역사와 청자 등을 자세히 볼 수 있다.
옆 건물인 디지털청자박물관은 아이들응 데리고 갈 때에만 가야 할 듯. 별로 볼 것이 없음

고려청자박물관 - 강진군, 전라남도
하하하하하
5/5

축제기간에 방문했으며, 비가 왔지만 사람들도 꽤 있고, 볼거리와 참여행사도 있어서 좋았음.

고려청자박물관 - 강진군, 전라남도
K.H. J.
3/5

고려청자의 생산지인 강진에 있으며 청자를 굽던 도요지에 세웠다고 해요.
특히 다양한 체험활동을 할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면 더 좋을 듯. 넓은 잔디밭이 있어 주변 산책하기도 좋아요

고려청자박물관 - 강진군, 전라남도
문희승
4/5

고려청자의 시작부터 발전, 쇠퇴까지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고려청자의 산실이자 보고.
섬세하고 정교한 고려청자 제작기술을 볼 수 있는 유물 전시, 직접 흙을 빚어 촉감으로 느끼는 빚기 체험, 그리고 현대 디지털 기술로 재탄생한 콘텐츠 전시 등 고려청자의 과거, 현재, 미래를 한 곳에서 체험할 수 있다.
박물관 주위가 예쁘게 조성되어 있다.

Go up